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해피포인트 뉴 롯데카드 신규/추가 발급 이벤트 해피포인트 최대 2만 포인트 본문

머니/신용카드

해피포인트 뉴 롯데카드 신규/추가 발급 이벤트 해피포인트 최대 2만 포인트

Aedi_ 2017. 4. 12. 22:33

해피포인트 롯데카드 이벤트


요즘 자꾸 해피포인트 앱에서 쓸데 없는 Push 메세지가 와서 Push 광고 설정을 끄기 위해 오랜만에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 갔는데요. 들어간 김에 괜찮은 이벤트 없는지 살펴 봤는데, 기존에 롯데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제가 알려드릴 이벤트는 Happy Point 뉴 롯데카드 신규 및 추가발급 이벤트 인데요. 롯카를 최초 신규로 발급 받으시는 분들은 설계사를 통해서 발급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따라서 순수신규는 이 이벤트 그냥 넘기시고요.



기존에 롯카가 있으신 분들은 추가발급으로 이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해피포인트 2만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벤트 상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까지인데요. 연장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 아무튼 4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이 카드를 신청하면, 신용카드의 경우 1만 포인트 체크의 경우 5,000 해피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그리고 SPC 매장에서 만원(신용), 5,000원(체크) 사용하면 추가로 1만 포인트와 5,000포인트를 각각 적립해 줍니다.


그럼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모두 신청하면 최대 3만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겠죠? ^^


아래 안내사항 중 기간 내 회원당 1회 제공이라는 문구가 좀 애매하긴 한데, 신용/체크 모두 발급 받으실 분들은 콜센터에 확인해보시고 둘다 발급받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저는 이렇게 모은 해피포인트를 라그릴리아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파바나 던킨, 베라는 몸에 별로 안좋으니까요!


이상 해피포인트 롯데카드 발급 이베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