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Archeer 5-Port Quick Charge 3.0 Desktop USB/USB C Charging Station 본문

IT/정보

Archeer 5-Port Quick Charge 3.0 Desktop USB/USB C Charging Station

Aedi_ 2017. 3. 14. 21:48

Archeer 5-Port Quick Charge 3.0 Desktop USB/USB C Charging Station


최근에 회사에 멀티포트 충전기가 필요하던 참에 아마존에서 핫딜이 떠서 $3.2를 주고 구매한 Archeer 충전기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평소 가격은 $15 이기 때문에 직구하는 것 보다는 국내쇼핑몰에서 구입하는게 좋습니다. 다만 이 제품은 퀄컴 퀵차지(Qualcomm Quick Charge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퀵차지 3.0 포트가 필요한 분들은 직구로 합배송을 하면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럼 오늘 도착한 Archeer 5포트 충전기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박스를 이렇게 생겼습니다. 박스가 비닐포장으로 덮혀 있는데, 사진이 반사되어 나올까봐 비닐포장은 제거하였습니다.





박스를 열면, 제품 설명서와 충전기 본체가 비닐에 쌓여 담겨 있습니다.





설명서를 읽어볼 필요는 없지만, 몇 암페어로 충전을 할 수 있는지는 확인해야 할 것 같아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각 포트는 최대 2.4A 까지 충전이 간ㅇ하고, 퀄컴 3.0 퀵차지도 지원을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전원은 100~240V로 우리나라에서도 돼지코만 꼽으면 변압기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제품 상태를 보겠습니다. Made in China 치고는 마감이 깔끔하고, 적당한 무게감이 있어서 세워두고 사용하기 좋습니다. 충전기가 너무 가벼우면, 케이블 때문에 기울어 질 수 있는데, 그럴 염려가 없는 무게감입니다.





제품 뒷면입니다. 제품설명서를 사진찍은 보람도 없이..여기에도 설명이 잘 나와 있네요..ㅋㅋ





충전포트의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전체 제품구성은 이렇게 단촐합니다.



아직 충전을 해보진 못했는데, 몇일 사용해 보고 충전이 얼마나 잘되는지 내용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