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1일 패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본문

Life/해외여행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1일 패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Aedi_ 2017. 3. 13. 21:53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안녕하세요. Aedi입니다. 제가 다가오는 5월 1주 연휴에 홍콩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항공편은 진작에 준비를 해뒀고, 호텔은 KB 국민 Bev V 카드로 저렴하게 예약을 해뒀습니다.


이제 구체적인 여행일정을 짜고 있는데요. 홍콩 디즈니랜드는 몇년전에 갔다오긴 했는데, 그땐 딸이 너무어려서 놀이기구도 1-2밖에 못타고, 제대로 즐기질 못했었습니다.


지난번 홍콩여행 후기


그래서 이번만큼은 제대로 디즈니랜드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저렴하게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찾아 봤습니다. 결국 제가 찾은 방법은 세가지 입니다.



1. 소셜 커머스에서 구입


현재 위메프와 티몬에서 홍콩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을 판매중인데요. 특히 티몬에 할인 쿠폰이 좋은데요.


저는 10만원 이상 여행상품 12,500원 할인 쿠폰과, 티몬앱에서 맞춤쿠폰으로 디즈니랜드 8만원 이상 구매히 8,000원 쿠폰이 제공되길래 성인1+아동1 은 여행 카테고리 쿠폰으로, 성인1명은 디즈니랜드 맞춤 쿠폰으로 구매했습니다.


총 20,500원을 할인 받았구요. 여기에 나머지 금액은 티몬캐쉬로 구매를 했기 때문에, 추가로 약 8% 할인을 받았습니다.

(현재 해피머니나 컬쳐랜드로 티몬캐쉬를 구매할 수는 없지만, 해피머니 -> 인터파크로 접속해서 티몬캐쉬를 구입할 수는 있습니다. ^^)


다만 소셜에서 구입시에는 입장권 종류가 2가지가 있는데, 특정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티켓과, 사용기간이 3월~7월 식의 기간이 있는 티켓이 있습니다. 당연히 사용기간이 긴 티켓을 구매하는게 유리합니다.





2. 유니온페이 신용카드 혜택 이용


유니온페이 카드 중 플래티늄과 다이아몬드 등급(ex : Bev V 카드)의 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나투어 제휴사이트에서 15% 할인을 받아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유니온페이 하나투어 입장권 제휴사이트





3. 홍콩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홍콩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일 자유이용권과 식사권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인은 $589 홍콩달러고, 아동은 $419 홍콩달러 입니다. 우리나라돈으로 환율 147원으로 계산시 성인 8.7만원, 아동은 6.2만원 입니다. 아마 영어울렁증이 없으신 분들은 이 방법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 + 식사 1회 프로모션 페이지



다른 유용한 프로모션도 있는데요, 홍콩 디즈니랜드의 경우 1끼 식사 비용이 $130~200 정도 인데(현재 환율 기준 2~3.5만) 이걸 점심1회 + 저녁2회 + 간식1회로해서 $238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입니다.(기간은 3월 31일 까지이며, 티켓 부스에서 구입이 가능)


 3-in-1 Supreme Meal Coupon 프로모션 페이지



홍콩 디즈니랜드 식당 정보


1인분 양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상 Hongkong Disney Land 자유이용권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