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치악체육관 근처에서 나들이 하다, 일이 커져버림..ㅋ 본문

Life/국내여행

치악체육관 근처에서 나들이 하다, 일이 커져버림..ㅋ

Aedi_ 2015. 11. 29. 22:04

 

지난 봄 오랜만에 처가집에 갔는데..

점심먹고 딱히 할게 없어서.

모녀가 낮잠자는 사이에 잠시

세차도 할겸 혼자 여기저기 돌아다녔습니다.

 



먼저 찾아간 곳은 원주종합운동장.

 

달리기는 잘 못하지만 왠지 Lane에

들어가서 잠시 뛰어 봤어요 ㅎㅎ

 

학생시절에 종합체육대회 응원하던

추억 돋네요 ㅋㅋ

 

항상 100m 달리기 출발할때는

엄청 떨리잖아요..

사진을 찍다 보니 학창시절 생각이

나서 혼자 피식함 ^^

 

점심시간, 체육시간 친구들과

축구하던 추억도 새록새록..

 

이제 축구하려면 조기축구 밖에 없는..

왠지 서글프다..ㅠ.ㅜ

 

 

종합운동장을 빠져나와서

그 옆에 있던 치악체육관으로 갔습니다.

 

체육관에서 바라본 종합운동장의 모습

 

요즘은 경기가 없으니

주차장도 텅~텅~

 

치악체육관 옆에는 작은 공원이 있는데

가족들이 나와서 텐트치고

나들이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역시 자연은 힐링~ 힐링~


날씨가 좋으니 분수도 나와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더라구요 ^^

 

그리고는 원주 따뚜공연장으로 갔습니다.

 

오래된 전투기도 2대가 조형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디테일하게 전투기안에 파일럿모형도 있네요~bbb

 

원주천도 한번 들렀습니다.

 

여유가 느껴지는 원주천 참 좋아요 ^^

 

호텔 인터불고도 보이네요.

 

그리고 드라이브도 할겸 외곽으로 나갔는데..

예전과는 다르게 아파트도 많이 짓고

큰 건물들도 많이 공사를 하길래

 

이게 뭐야? 하면서 둘어봤는데

혁신도시 였어요

 

캬~ 원주 많이 좋아졌네요~!

왠만한 신도시처럼 완전히 외곽쪽에

전체를 새로개발했던데..

아주 좋아보였어요.

 

 

이렇게 구석 구석을 돌다보니 벌써 2시간이나

흘러버려서..

 

다시 처가집으로 컴백~!

 

간만에 옛추억에도 잠기도

놀라우리 만치 변한 모습도 발견한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춘천에 생길 레고랜드도 참 기대되는데요,

강원도도 점점 발전하는 모습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