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해피포인트 1만 포인트 공짜로 주는 뷰티풀해피체크 본문

머니/신용카드

해피포인트 1만 포인트 공짜로 주는 뷰티풀해피체크

Aedi_ 2017. 2. 13. 21:52

뷰티풀해피체크카드 발급 이벤트


요즘 이벤트가 참 혜자스러운 하나카드에서 또 쏠쏠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모레 뷰티포인트와 SPC 해피포인트 적립기능을 갖춘 '뷰티풀해피체크' 입니다.


체크카드라서 혜택은 보잘것 없지만, 그래도 발급 이벤트는 꽤 좋습니다. 그럼 내용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뭐 체크카드라 혜택이 구리다고 해도 한번 살펴는 봐야겠죠.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이나 SPC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뷰티포인트와 해피포인트를 5% 적립해줍니다. 근데 이렇게 적립되는 포인트는 멤버십카드로 적립받는 포인트와는 별도로 추가 적립이 된다는게 특징입니다. 


하지만 아모레 가맹점과 SPC 가맹점 매출은 모두 실적에서 제외 됩니다! 전월실적은 20만원인데 말이죠!!



뷰티풀해피체카 혜택


그러니 그냥 체카 혜택은 패쓰~~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어차피 목적은 이벤트 응모니까요. ^^


그럼 이벤트 정보를 보겠습니다.


이벤트기간 : 2017.2.6 ~ 2017.3.31 중 체카를 발급받고, 파리바게트나 던킨, 베스킨라빈스에서 만원을 쓰면 해피포인트 1만점이 적립이 됩니다.





그럼 계산해보면,  발급 후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만원어치 산다면, 4월 5일날 만포인트 교환권이 오고, 결제한 만원에 대해서 해피포인트와 뷰티포인트 5%가 적립되니 각 500 포인트씩 쌓이게 됩니다.


연회비는 체크라 없구요!


공짜로 빵도 먹고 포인트로 토탈 1,000ⓟ 가 적립이 되는 것입니다! 물론 쌓인 포인트로 또다시 빵이나 아이스크림, 도넛을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말이죠.


뭐 대안도 있습니다. 저는 해피포인트를 주로 라그릴리아에서 사용합니다. 와이프랑 저랑 2장 발급하면, 파스타 하나는 공짜로 먹는 셈이니까 괜찮은 이벤트 입니다!


끝으로, 뷰티풀해피카드는 체크카드이다 보니, 아무 은행 계좌로 다 설정이 불가능 합니다. KEB하나은행, 농협, 지역단위농협,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만 결제 계좌로 설정이 가능하니 이 은행 계좌가 없으시면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하이브리드(신용+체카)카드로 발급을 받으면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니 순수하게 체카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이상 요즘 너무 애정하는 하나카드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이벤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