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하나 삼성페이카드 첫결제 50% 캐시백(최대 3만) 이벤트 본문

머니/신용카드

하나 삼성페이카드 첫결제 50% 캐시백(최대 3만) 이벤트

Aedi_ 2016. 12. 16. 13:11

하나 삼성페이카드 첫결제 50% 캐시백


삼성페이가 지원되는 핸드폰을 쓰시는 분들은 연말까지 하나 삼성페이카드 발급 후 첫결제 시 50%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만원까지 캐쉬백이 되니, 첫결제는 6만원 결제하는게 가장 좋겠습니다. ^^


그럼 이벤트 확인 및 응모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삼성페이 앱을 실행합니다.



① '이벤트/쿠폰함'을 선택합니다.








② 이벤트 메뉴에서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삼성페이 첫 결제 금액 50% 캐시백)' 이벤트가 보입니다.







③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후 하단에 '카드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카드 발급신청을 합니다.










④ 카드를 받으면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을 결제합니다.





결제 후 다음달 25일경에 결제계좌로 캐시백이 입금 됐는지 확인하면 끝~!


기존에 하나카드가 있는 고객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첫결제를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삼성페이 카드를 발급받으셨던 분들도 아직 삼성페이에 등록하지 않았다면 대상이 되므로, 삼성페이에 등록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저는 이번주말 딸아이 생일파티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2016년 12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좀 서두르시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백 받은 후 곰곰히 생각해보고 필요 없다면 해지하세요. 이상 하나 삼성페이카드 첫결제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