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Dell Inspiron i7359 8404SLV 개봉기 본문

IT/리뷰

Dell Inspiron i7359 8404SLV 개봉기

Aedi_ 2016. 7. 25. 18:24

Dell Inspiron i7359은 블로그를 하면서 약 1년 3개월 동알 사용했던 Asus Taichi 31 노트북을 처분하고, 새로 들인 노트북이다. 혹시 지금 이 제품을 위시리스트에 두고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개봉기를 남겨본다. ^^

Dell Inspiron i7359 8404SLV


 박스개봉


Dell Inspiron i7359을 나는 아마존 Warehouse Deal로 Like New 등급을 제품을 $575 에 구매했다. Amazon Warehouse Deal이란 고객이 반품한 상품을 판매하는 서비스인데, 판매하는 제품의 등급을 Like New(단순반품) / Good(아주 약간 사용) 등으로 나눠서 판매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할 때는 Good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고, 각 제품별로 적혀 있는 메모를 읽어보고 최종적으로 결정하면 된다.


아무튼 나의 경우는 Like New 제품으로 별다른 메모가 없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론 박스 겉면이 물에 젖은 것만 빼고는 새제품이 배송 되었다. 고클린으로 노트북 사용시간을 체크해보니, 전원이 한번도 켜진적이 없는 제품..^^



추축컨데, 처음 주문한 고객이 박스가 물에 젖은 상태를 보고 박스를 뜯지도 않은체 반품을 한 제품인 것 같다.



박스를 뜯어 보니 구성품은 정말 단순했다. 노트북, 제품설명서, 보증서, 그리고 충전기.. 물론 해외직구 제품이라 돼지코가 필요하다.



 노트북 외관


이제 외관을 살펴보겠다. 전면은 심플 그 차제, Dell 로고도 마음에 든다. ^^




도트북 아래면은 보호필름이 붙어 있다.(이 것만 봐도 역시나 새제품 인듯..) 특별히 뗄 이슈가 없어서 그냥 붙이고 쓰기로 했다. ㅋ




Dell Inspiron i7359은 Backlight Keyboard를 지원한다. 밤에 거실에서 불끄고 블로그를 할때 가장 필요한게 이 Backlight Keyboard 이다!




 특장점


Dell Inspiron i7359은 터치스크린을 지원한다. 그리고 360 노트북을 반대로 접을 수 있기 때문에 필요시 마다 태블릿 or 노트북으로 변신 시켜서 사용할 수 있다. 아래 사진을 보면 LCD 액정 및에 있는 윈도기 키 버튼을 볼 수 있다.



제품 오른쪽 면을 보면 USB 포트와 SD카드 리더기, 그리고 정체 불명의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의 정체는 바로..




스타일러스 펜이다. ^^ 태블릿 모드로 사용할 때 있으면 유용할 것이다. 이전 Asus Taichi 31을 쓸 때도 한번소 사용한 적이 없는 애증의 터치펜..ㅋㅋ 갤럭시노트를 쓸 때도 한번도 터치펜을 사용한적 없는 걸로 봐서 나는 펜이랑은 별로 인연이 없는 것 같다.


유일한 용도는 우리딸이 태블릿모드로 그림을 그릴 때 사용하는 것! ^^




제품 오른쪽 하단에는 전원버튼과 볼륨키, 그리고 스피커가 달려 있다. 볼륨키는 특이하게 아래가 +버튼 위쪽이 -버튼으로 달려 있다. 처음에는 오류인줄 알았는데, 아마 태블릿 모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라고 저렇게 달아 놓지 않았다 생각이 든다.




제품 왼쪽은 전원, HDMI, USB 포트 2개, 그리고 이어폰 단자가 달려 있다.




이상 Dell Inspiron i7359 개봉기를 마친다.


제품에 대해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