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kt CGV 요금제와 관련 부가서비스 가입중단 소식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kt CGV 요금제와 관련 부가서비스 가입중단 소식

Aedi_ 2016. 6. 21. 07:13

KT CGV 제휴서비스 신규가입중단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가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카드사의 이벤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를 할인받아 볼 수 있었던 혜택 중 하나인 KT CGV 요금제, 부가서비스 가입중단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ㅠ.ㅜ(이게 왜 대박이었었는지는 제일 마지막을 보시면 됩니다.)


어느날 갑자기 바로 중단된 것은 아니고, 7월 2일부터 중단예정이니 아직 시간은 있습니다. 이 글을 잘 보시고 내게 괜찮은 서비스 인것 같으시면 지금이라도 막차를 타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kt의 CGV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올레닷컴에 올라와 있는 공지사항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CGV와의 제휴계약 종료로 관련 서비스등이 중단된다는 내용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상은 CGV표준요금제, i-CGV커플, LTE CGV팩 입니다.


 CGV 요금제△ CGV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중단공지(출처:올레닷컴)


제휴계약이 종료된 배경을 생각해보면 여러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이 인기가 없어서 관리비용이 더 드는 경우 또는 반대로 너무 인기가 많아서 프로모션 비용이 예상보다 크게 발생하는 경우, 제휴사업자간의 이해관계가 틀어진 경우 입니다.


제가 볼땐, 주말예매는 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영화표를 매달 공짜로 1장씩 주는 서비스 들이니, 아마 해당상품이 인기가 많아서, kt와 CGV 에 손실이 크기 때문에 종료된 것으로 보입니다.(예전부터 CGV요금제는 아는사람들만 잘 챙겨먹는 상품이었죠 ^^)


그럼 과연 어느정도의 서비스 길래 서비스 가입중단이라는 사태까지 왔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먼저 CGV 표준입니다. KT의 표준 요금제는 1.1만원짜리 표준과 1.2만원짜리 신표준이 있는데요. 그 표준상품에 비해 상당히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신표준의 경우 영상통화 3분 + SMS 50건 무료인데. 이 상품의 경우 영상통화 3분 무료가 없는대신 매달 영화표1장이 무료입니다. 헐~


대박이죠?


kt CGV 표준요금제△ kt CGV 표준요금제






다음은 i-CGV커플 부가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월 1.3만을 내면, 커플간 무제한 통화와 SMS를 제공하고 매월 영화한편이 공짜입니다. 커플 모두 kt를 쓴다면 안쓸 이유가 없는 부가서비스가 되겠죠! 커플이라면 한달에 몇편이라도 영화를 볼텐데 말이죠... 둘다 이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월 영화 2편과 커플간 무제한 통화를 1.43만 * 2명 + 3,500원 *2회 = 35,600원에 할 수 있으니 말이죠!


i-CGV커플△ i-CGV커플 부가서비스






마지막으로 LTE Warp CGV팩을 알아보겠습니다. 부가세 포함 월 4,400원만 내면 매달 영화표 1장이 나오고, 동반인은 6,500원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대박입니다. 멤버십할인 없이 이정도의 할인은 쉽지 않죠!


LTE Warp CGV팩△ LTE Warp CGV팩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위 세가지 상품들은 모두 현장예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할인을 잘 활용하면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마 이게 결정적인 서비스종료 원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자 이정도 설명 드렸으면 이게 얼마나 좋은 서비스인지 감이 오시나요? KT쓰시면서 영화매니아이신 분들! 그리고 커플 모두 KT를 쓰시는 분들은 몇일 안남았습니다.


좋은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