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레이디베스트 레베 호텔 빙수 이벤트정보 본문

Life/음식

레이디베스트 레베 호텔 빙수 이벤트정보

Aedi_ 2016. 6. 11. 06:08

안녕하세요. Aedi 입니다. 오늘은 레이디베스트카드 호텔 빙수 행사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5월달까지는 애프터눈티 행사가 이어졌었는데요. 6월 부터 8월 까지는 여름타킷 행사가 진행됩니다.


물론 레이디베스트카드가 있는 분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The Premier 카드도 대상카드로 포함이 되구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고, 호텔 커피 무료 2잔 제공 혜택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행사내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이디베스트 호텔빙수 행사△ Hot Summer 빙수 Festival



행사대상은 앞에서도 알려드렸지만, 더 프리미어카드와 레이디베스트 카드 소지자에 한합니다. 두카드 모두 현재는 발급이 중단된 상태라, 아쉽게도 현재는 발급받을 방법은 없습니다.



자 그럼 빙수를 먹을 수 있는 호텔이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프터눈티 행사하던 호텔과 비슷한데요. 서울 리즈칼튼, 쉐라톤 그랜드웨커힐, JW메리어트 동대문, 임피리얼 팰리스, 롯데(소공동, 롯데월드), 그랜드 앰배서더 이렇게 7곳과 부산 웨스틴 조선, 해운대 그랜드 호텔 2곳 입니다.


아직 제가 방문을 해보지 못해서 어느곳의 빙수가 가장 맛나는지 모르는데요, 곧 방문해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워커힐의 망고 빙수가 탐납니다! ^^


빙수 Festival 호텔리스트△ 빙수를 먹을 수 있는 호텔 리스트


끝으로 주의하실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경우 주중에만 가능하며, 예약이 필수 입니다! 콧대가 좀 높네요! 


그리고 전월실적이 30만원이 넘는지 꼭 확인하세요! 실적이 미달될 경우 생돈을 내고 먹어야 하니까요! 마지막으로 그랜드 앰배서더의 경우 호텔커피 1잔만 사용하고 추가금 6,000원을 결제해도 된다도 합니다. 하지만 2만을 사용하면 호두단팥빵과 조각케이크 까지 준다고 합니다.


이상 신한 레베 호텔 빙수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