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 인터넷주문 하는법 본문

Life/생활정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 인터넷주문 하는법

Aedi_ 2016. 5. 15. 11:34

도미노피자 기프티콘,기프티쇼 사용법


생일이나, 이벤트 경품으로 종종 받는게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기프티쇼는 집이나 회사에서 인터넷주문시 사용가능 한데요. 오늘은 그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으면 좌측 중하단에 있는 '인터넷쇼핑몰 쿠폰 주문' 메뉴를 선택합니다. 초록색 버튼입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그 다음엔 가장 왼쪽에 보이는 '인터넷 쇼핑몰 쿠폰 배달주문' 버튼을 누릅니다. 


※주의사항 : 버튼을 누르기 전체 상단 체크박스(인터넷 쇼핑몰 쿠폰 주문시 여기를 체크하세요.) 를 꼭 체크하세요!







그럼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하시고, 없다면 비회원 주문을 선택하면 됩니다.


도미노피자 로그인화면





로그인을 한 후에는 배달지를 입력하면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이미 회원이고 여기저기서 시켜 먹은 적이 있기 때문에 이미 배달지 목록이 입력되어 있었네요. ^^


배달지 선택







배달지까지 선택했으면 이제 거의 끝입니다. 사용할 쿠폰의 종류(카카오톡, 기프티콘, 기픠쇼, 아이넘버 등)을 선택한 후에 쿠폰번호를 입력합니다.


쿠폰번호 입력호면






그 후에 마지막으로 배달시간을 선택하면 주문이 완료 됩니다.


주문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나의 정보'를 선택하면, 내가 주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T멤버십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T멤버십 혜택 중 도미노피자 혜택도 있으니 활용하셔도 좋겠습니다.


올레멤버십이 있는 분들은 도미노피자보다는 미스터피자 더블할인 혜택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