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전신청하세요! 2배의 혜택이 됩니다. 본문

머니/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전신청하세요! 2배의 혜택이 됩니다.

Aedi_ 2016. 4. 5. 10:23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전신청


네이버가 드디어 오프라인에도 진출을 선언했는데요. 진출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되겠습니다. 뭐 체크카드야 이미 너무 많이 나왔는데,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뭐가 대단하다고 그래.. 하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지금 사전예약하면 2016년 연말까지 혜택을 2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은 정말 간단합니다. 1%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어디서 사용하면 무조건 1%입니다. 중요한 포인트는 사전신청을 하면 연말까지 2% 적립이 된다는 것!!




4월 13일까지 사전접수 중이나 아직 안하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연회비도 없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신한카드로 발급이 되는데 신한카드가 없으셨던 분들은 일단 설계사분들과 상의해서 신규혜택을 먼저 받으시고 요카드를 신청하세요~!

 

그럼 신청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메인화면에서 '더보기-네이버페이'를 선택합니다.




그후에 '이벤트,쿠폰'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럼 이벤트 배너가 보여지는데, 제일 첫번째로 보여지는 아래 배너를 선택합니다.




그럼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심플한 혜택 이고요, 체크카드로는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전신청하면 혜택이 2배.. 정말 망설일 이유가 없겠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사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끝입니다! 정말간단하죠? 물론 나중에 정식으로 발급신청 할 때는 전화나 온라인으로 추가 정보를 입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끝으로 주의사항도 안내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상 Naver 체크카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