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아이디어가 있는데 개발자가 없다면? 위시캣을 이용해 보세요. 본문

IT/정보

아이디어가 있는데 개발자가 없다면? 위시캣을 이용해 보세요.

Aedi_ 2016. 3. 20. 11:30

가끔 친구들과 대화를 하거나, 아니면 혼자 생각을 하다가 너무나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가 있습니다. 이게 정말 대박일 것 같은데 말이야!! 하는 생각이 들지만 막상 뭔가 해보고 싶어도, 앱이나 홈페이지 제작을 직접할 수가 없어서.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그냥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쉽게 개발자를 구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물론 공짜로 개발을 해주진 않습니다. 당연히 적정비용을 지불해야 하겠죠.


이거 어렵다면 친구들 중 개발을 할 수 있는 친구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도 열심히 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에 아는 개발자도 없고, 직접 개발은 못하지만.. 정말 아이디어가 좋아서, 서비스만 만들면 대박 날 것 같다! 하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바로 '위시캣'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어떤 서비스인지 쉽게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 현재 등록된 프로젝트만 해도 벌써 4,000여개 가까이 되는군요. 프로젝트 금액을 모두 합하면 340억 정도가 되구요!! 이정도면 꽤 괜찮은 규모죠?? 등록된 개발자 & 디자이너 & 업체 들도 2.1만개나 됩니다.




그럼 위시캣의 장점은 무엇일까요? 크게 세가지 장점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1. 무료로 프로젝트를 등록
  2. 실력있는 지원자를 한눈에 비교 및 선택
  3. 안전한 대금 보호 및 확실한 처리
입니다.




위시캣 서비스는 '프로젝트 등록 - 지원자 선택 - 미팅 및 계약 - 프로젝트 진행 - 프로젝트 완료'의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제가 대충 둘러보니 정말 많은 프로젝트가 등록이 되어 있었고요, 큰 금액도 제법 많이 보였습니다.




개발자 및 디자이너 분들도 각자의 실적과 평점이 공개되서 손쉬운 검증이 가능하더라구요.




이상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가 떠올랐을 때, 그 아이디어를 구체화 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위시캣'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위시캣과 아무전 관련이 없으며, 저도 좋은 사업아이템을 사업화 하려고 하던 중 제가 찾던 서비스라서 정보 공유차 소개해 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