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다이노 장난감 - 알로, 스팟, 부치
우리딸이 열번은 넘게본 애니메이션 '굿다이노' 지난주에 토이저러스에 갔다가 굿다이노 장난감을 팔리게 몇개 샀습니다. 인터넷에서 파는 것 보다 저렴하길래 알로, 부치, 스팟 이렇게 3개를 한꺼번에 사버렸네요.
그래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장난감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굿다이노 장난감 - ① 달려라 부치 |
애니에서는 티나로사우르스가 3마리 나오는데 그 중에 대장 '부치' 입니다. 생긴건 험악하게 생겼어도, 의리 있고, 착한 성품을 가진 티라노 입니다. ^^
꼬리쪽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부치가 앞으로 걸어 갑니다. 2족 보행 로봇이 2만원도 안합니다. ^^ 그래서 역시 중국 대단해!! 하고 원산지를 보니 미얀마 네요. ㅋ
애니와 100% 싱크로가 맞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디테일이 있습니다.
개봉을 한 후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은 모습입니다. 은근히 귀엽죠??
배터리는 이렇게 뱃속에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AAA 사이즈 1개만 들어가면 됩니다.
이제 배터리도 넣었으니 한번 움직여 보겠습니다. 꼬리 쪽에 있는 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작동영상 보기 ☞ 클릭
굿다이노 장난감 - ② 스팟 |
두번째 장난감은 스팟입니다. 스팟은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스팟이 잡아 왔던 도마뱀과, 스티라코사우르스의 뿔레 앉아 있던 새 한마리를 같이 줍니다. 사실 영화 포스터만 보고는 스팟이 주인공이고, 말도 잘 할줄 알았는데, 스팟은 그냥 원시인 입니다. ^^ 대사도 없어요. 그냥 소리만 ^^;;
△ 굿다이노 장난감 - 스팟
포장을 뜯어서 보니 더 귀엽네요. 단점은 팔다리가 좀 자주 빠진다는점.. 아이들이 좀 심하게 놀라치면 빠져 버리더라구요.
요 녀석은 스팟이 알로 먹으라고 잡아 왔었던 도마뱀..애니에서는 스팟보다 크기가 작은 놈인데.. 스팟의 3배는 족히 넘는 크기에 현실감 0% ㅋ
굿다이노 장난감 - ③ 알로 |
마지막 세번째 장난감은 주인공 '알로' 입니다. 우리딸이 스팟과 더불어 가장 잘 가지고 노는 녀석이에요.
마찬가지로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스팟과 커플샷도 찰칵
작동영상 보기 ☞ 클릭
이상 이번에 구매한 굿다이노 장난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