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농협 채움 체크카드 혜택 완벽분석 본문

머니/신용카드

농협 채움 체크카드 혜택 완벽분석

Aedi_ 2016. 2. 19. 16:45

채움 체크카드 혜택


오늘은 요즘 높은 소득공제률과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체크카드, 그 중에서도 농협에서 발행되는 '농협 채움 체크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채움 체크카드△ 농협 채움 체크카드


채움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없으며, 혜택도 다양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먼저 농협판매장(하나로마트)에서 결제시 채움포인트 5% 적립을 해주는 데요. 월 2회 가 가능하고 회당 적립한도가 5천 포인트, 월 적립한도는 1만 포인트이기 때문에 최적의 사용방법은  '매월 10만원씩 2번만 결제' 하는 것 입니다.



농협판매장이란?

하나로클럽, 하나로마트, 파머스클럽, 신토불이매장, 농협인터넷쇼핑몰, NH여행, 두레미담, 한삼인 체인점, 목우촌 체인점(목우촌명가, 웰빙마을, 바베큐마을, 또래오래 등), 안성팜랜드, 브랜드축산물전문점, 인삼판매장, 농협운영주유소 등


채움포인트란?

위의 농협판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




그리고 농협운영주유소에서 주유시 결제금액의 3%를 채움포인트로 적립 또는 GS칼텍스에서 리터랑 40원 적립을 해주니, '주유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커피영화도서

여기에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탐앤탐스), 영화(CGV, 프리머스, 롯데시네마, 씨너스, 메가박스), 서적(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도서, Yes24, 알리딘)에서 결제 시 10% 할인(1회당 최대 1,500원)이 됩니다. 이 쪽은 할인이 더 많이 되는 카드들이 많지만, 아쉬운대로 쓸만한 혜택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가장큰 장점은 SMS알림서비스가 무료로 제공입니다.


주의하실 점은 위 혜택은 매월 20만원 이상 사용해야 제공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제 결론입니다. 결과적으로 농협 채움 체크는


하나로마트를 자주 가는 분이 월 2회 10만원을 결제 하는용도

로 사용할 때 가장 큰 효율을 갖습니다. 따라서 하나로마트를 자주 가는 분들이 보조카드로 쓰시면 좋습니다. 20만원 실적이야 마트에서 2번 결제하면 충족 되니까요.


아래 홈페이지의 카드혜택 내용을 퍼왔으니 참고하세요.


저의 다른 카드 혜택 분석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육아맘을 위한 카드

 ☞ 무실적 핸드폰 요금 할인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