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힐튼 다이아몬드 Tier 플라스틱 카드 도착 본문

Life/해외여행

힐튼 다이아몬드 Tier 플라스틱 카드 도착

Aedi_ 2016. 2. 18. 05:00

힐튼 다이아몬드 플라스틱 카드


몇달전 하얏트 SM 대란(힐튼 골드를 하얏트 플래티늄으로 SM 해줌)에 대한 대응으로 힐튼도 SM을 해줬었는데, 그래서 하얏트 플래티늄으로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를 받게 되었다.


순서를 보면 신한 Ace카드로 힐튼 골드 -> 하야트 플랫으로 SM(Status Match) -> 힐튼 다이아몬드 가 된 것이다. 신용카드 발급으로 두 호텔체인의 최상급 티어를 얻은 것은 굉장히 보람된 일이 었다. ^^



아무튼 오늘은 힐튼 다이아몬드 카드가 도착해서 수령기를 써본다.(지난번 골드카드 수령기는 이 포스팅 을 참고)

약간은 두툼한 상자에 배달된 Diamond Card.. 역시 골드보다 있어 보인다.



발송지는 스웨덴이다. 멀리서도 날아 왔다.



비닐을 뜯고 개봉을 해보았다.



상자를 여니 카드가 담긴 안내장이 나왔다. 안내장을 펴보니 두~둥~! Diamond Card가 그 위용을 뽐내고 있다.



안내장이 생각보다 두꺼워서 왜 그런지 살펴 봤는데, 뜬금없이 카드놀리 설명서가 나왔다. 갑자기 왠 카드놀이 설명서?? 하는 생각도 잠시 상자를 보니 힐튼에서 만든 트럼프카드가 들어 있었다. 서프라이즈 선물이다!! ^^

△ 안내장에는 여러가지 카드게임 규칙이 적혀있다.

△ 힐튼에서 만든 트럼프카드



트럼프를 조금 확대해서 찍어 보았다. 왠지 있어 보이는 비주얼!! 빨리 뜯어 보고 싶어 진다.

△ 두~둥! 드디어 개봉!



상자를 열어 보니 트럼프는 일반 트럼프가 아닌 힐튼에서 디자인을 한 트럼프였다. 유니크한 아이템이 생겼다!! ^^



그냥 소장할까 하다가 카드 그림이 궁금해서 비닐을 뜯기로 했다. ㅠ.ㅜ

△ 눈물을 머금고 비닐 개봉!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힐튼의 트럼프카드!



모든 카드의 사진을 찍어 보았다. 이건 스페이스



이건 다이아몬드



이건 클로버



이건 하트다.



각 카드에는 힐튼 호텔 소개 및 팁이 적혀 있다. 깨알같다! ^^



모든 카드를 구경 하고 다시 케이스에 봉인!


이상 힐튼 다이아몬드 카드 수령기를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