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법 본문

Life/생활정보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법

Aedi_ 2015. 11. 11. 18:24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법"

 

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다 흥미로운 사진을 발견했다.

문제의 사진은 바로 위의 사진..

알록 달록 다양한 색깔의 운동화끈을 이용해서 신발을 묶는법이

정말이지 이렇게나 다양하다니!!! ㅋ

대박~!

 

 

나는 매번 운동화를 사면 처음 묶여있는 그대로 매듭만 묶어서

신고 다녔는데... 이렇게 이쁘게 운동화끈을 묶을 수 있다면

신발끈을 다시 묶을만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의 개성도 표현하고, 매번 묶는법이 바꿀때마다

다른 운동화를 신는 기분이 들지 않을까?

 

바로 구글링에 들어갔다.

역시나 다양한 방법론이 제시되었다.ㅋㅋ

 

 

역시 사람들의 창의력이란..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 ^^

 

 

 

구글의 수만은 이미지 중에

내가 찾은 운동화 끈 묶는법 끝판왕은 바로 이것

무려 40가지나 된다.

 

 

이거야 원 다 외울 수도 없을 지경!!

 

마지막으로 운동화 매듭을 풀리지 않게 묶는 법도 발견하였다.

제목은 절대 풀리지 않는 매듭이라고는 하는데..

풀리긴 풀린다..-0-;;ㅋㅋ

 

그래도 정말 풀리는 횟수는 손에 꼽는다.

 

 

그런데 더 대박은..

요즘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실리콘 운동화끈이 판매가 되고 있다.

이건 매듭도 없어서 풀릴일이 절대 없다..

호..혹시 빠질일은 있으려나?? ㅋ

 

요건 운동화끈 이쁘게 묶는법이 아닌 꼽는법이 되겠다.

 

ㅎㅎ

 

 

 

 

단지 운동화끈 묶는법을 검색해 봤을 뿐인데...

사람들의 창의력에 다시 한번 놀라게 된다!

 

역시 사람은 공부를.. 아니 검색을 해야해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