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유기농 치약 그 맛은? ㅋ 본문

IT/리뷰

유기농 치약 그 맛은? ㅋ

Aedi_ 2015. 11. 4. 08:28

몇일전에

아이허브에서 직구를 하다가

유기농치약(?) 인지 체험용으로 1개를 싸게 팔길래

하나 구입했습니다.

받아보니 머시기 Free 머시기 Free 많이 써있네욬ㅋ

왠지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

 

치약을 꺼내보니 겉보습은

그냥 우리나라 저렴한 치약같습니다 ㅋㅋ

맛이 어떨지 참 궁금해 지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 아니

양치질을 해보겠습니다. ㅋㅋ

 

 

치약색깔은 반투명한 색깔이에요..

음..

양치질한 소감은..

음..

뭐랄까.. 양치를 안한느낌??

ㅋㅋㅋ

치약맛도 아주 약하고요..

거품은 나긴하는데..

 

치약 특유의 화한 느낌이 없네요..

그래서 내가 양치질은 한건지 안한건지 느낌이 없어요..ㅋㅋ

이게 좋은 현상인지...

기존 치약이 강했던 것인지..

유난히 이 치약만 향이 약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앞으로 몇일 더 써보고

체감할 만한 변화가 있으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