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하이마트 영업시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자! 본문

Life/생활정보

하이마트 영업시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자!

Aedi_ 2015. 12. 19. 08:59


롯데 하이마트의 영업시간은 지점 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대형 쇼핑몰에 입점해 있을 겨우 해당 쇼핑몰의 영업시간을 따라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이마트의 영업 시간을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보통 네이버에서 '하이마트'로 검색을 하면 온라인 쇼핑몰로 연결이 되는데요.


지점별 영업시간을 알아보려면 '롯데하이마트'로 검색을 하셔야 합니다. 검색 후 제일 상단에 나와 있는 주소를 선택합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이도을 하게 되는데요 상단 메뉴에서 지점안내 - 지점찾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지점찾기 메뉴가 나오면 영업시간을 알아볼 지점을 지도에서 선택합니다. 저는 서울에 거주중이나 지도에서 서울을 선택했습니다.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면 하단 검색결과에 서울에 있는 지점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자기집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선택 하면 됩니다. 선택은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제가 테스트로 VIC마켓 금천점과 가락점의 영업시간을 알아 봤는데요.


 - 대형쇼핑몰에 있는 지점은 보통 영업시간이 10:00 ~ 22:00

 - 독립매장의 경우는 10:30 ~ 21:00


이었습니다.


매장별로 영업 시간을 다르지만 오전 11:00 ~ 오후 20:00 사이에는 대부분 공통으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하이마트에 갈때는 오전 11시 ~ 오후 20시 사이에 가는게 헛걸음을 안하는 방법입니다.






지점을 검색하면 지도고 같이 제공 되고 있으니 찾아기기도 쉽겠네요.




이상 롯데하이마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셔서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하이마트 지점찾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