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춘천 놀이공원 육림랜드 입장료 및 이용요금, 시설안내 본문

Life/국내여행

춘천 놀이공원 육림랜드 입장료 및 이용요금, 시설안내

Aedi_ 2017. 4. 4. 22:23

육림랜드 입장료 및 이용요금, 시설안내


1박 2일 춘천편에서 1박 2일 멤버들이 게임을 한 장소로 유명해진 춘천 놀이동산 '육림랜드' 는 1975년 개장한 무려 40년 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춘천의 명소입니다.


비록 에버랜드, 롯데월드 만큼의 큰 규모는 아니지만,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놀이기구는 없지만, 옛 추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그런 추억의 장소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인기 프록램 1박 2일이 2번이나 촬영을 하고 간 곳이기 때문에, 20-30대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육림랜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입장료 및 이용요금입니다.


육림랜드는 지방의 작은 놀이동산 답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입장권은 성인 4,000원 / 청소년&어린이 3,000원 입니다.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서는 놀이기수 이용권을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데요. 1회 탑승권은 3,000원 4회 탑승권은 10,000원 9회 탑승권은 20,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가족이 함께 갔을 경우 4회 탑승권(곰돌이표) 나 9회 탑승권(호돌이표)를 구입하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곰돌이표를 이용하면 4인 가족이 1개의 놀이기구를 동시에 이용 가능)


20-30대 커플이라면, 1회 탑승권 2매를 구입하시는 걸 추천 합니다. 육림랜드에는 성인이 스릴을 느낄 만한 놀이 기구가 없기 때문에, 1박 2일에 나온 회전그네 정도만 탑승하고 나머진 그냥 구경만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제 놀이동산 안내도입니다. 지방 소도시의 놀이동산 답게 아담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 천천히 둘러봐도 40분 정도면 모두 둘러 볼 수가 있는 규모 입니다.





그래도 육림랜드를 무시할 수 없는건, 다양한 동물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무려 호랑이과 반달가슴곰도 있습니다! ^^ 물론 어느 동물원이던지 대부분의 동물들은 낮잠을 자고 있는 경우가 많죠. 


육림랜드의 경우는 동물들이 있는 사육장도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동물들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모습을 너무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하지만 사육장이 작기 때문에 그 만큼 가까이서 동물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





이상 소소한 매력이 있는 춘천의 명소 육림랜드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춘천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