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6포트 클레버타키온 프로 고속충전기 퀄컴 퀵차지 3.0 지원 본문

IT/리뷰

6포트 클레버타키온 프로 고속충전기 퀄컴 퀵차지 3.0 지원

Aedi_ 2017. 2. 27. 01:36

클레버 타키온(Clever Tachyon Pro)


스마트폰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항상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시거나,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시실텐데요. 외부에서는 보조배터리로 어떻게 버텨보지만서도.


집에서, 특히 충전기가 1-2개 밖에 없는데, 가족이 충전을 하고 있을 경우는 정말 당황스럽죠... 또 충전기가 있더라도, 전원 코드 꼽을 포트가 부족해서 충전을 못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 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멀티탭에 2-3개 씩 꼽혀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를 보고 있자면, 깔끔한 성격이신분들은 선정리 좀 어떻게 안될까? 하는 생각을 몇번씩은 해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걱정을 한방에 해결해줄 멀티충전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요즘 대세인 퀵차지도 지원하는 녀석이라 한번 구입해 두면 몇년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제품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클레버 타키온 프로' 입니다. 6개의 USB포트가 있으며, 65W 13A 고출력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신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4개의 포트는 최대 2.4A 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퀵차지 3.0 전용인 2개의 포트는 3A로 충전기 가능합니다.


그럼 실제 제품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박스는 깔끔한 흰색 박스로, 제품의 특징과 성능에 대해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이제 박스를 열어 보겠습니다. 멀티 충전기다 보니, 구성품은 단촐합니다. 충전기 본체가 가장 먼저 보입니다.




본체를 꺼내서 한장 찍어 봤습니다. 아주 무난하고 깔끔합니다. 6개의 USB포트가 보이는데, 가장 밑에 2개의 주활색 포트가 바로 Qualcomm Quick Charge 3.0 을 지원하는 포트입니다.




본체 뒷면은 전원선을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




이제 나머지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본체를 세워 둘수 있는 거치대와, 전원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글 제품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뭐 굳이 읽어 볼 필요는 없겠죠. ^^ 전원선 코드 꼽아서 사용하면 되니까요. 클레버 타키온에는 배터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 해주는 CCF 기술과 다중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알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니까요.




Clever Tachyon을 거치대에 올려둬서 사용하는 모습니다. 멀티탭에 충전기 2-3개씩 꼽혀 있는 것보다 훨씬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은품으로 받은 DS Cable도 소개해 드립니다. 이런 케이블이 있는 줄 이번에 처음알았는데요. 아이폰 처럼 충전선을 앞뒤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서 충전선을 꺼내봅니다. 이때 까지만 해도 그냥 사은품으로 주는 케이블이구나 라고만 생각했었는데요.




USB 케이블 꼽는 부분을 보는 순간!! 충격!! 위아래 가 똑같은 모양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 꼽을 때 매번 위 아래를 확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충전기에 연결하는 USB포트도 위아래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해 보이죠?




집에서 온가족이 동시에 최대 6개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클레버 타키온, DS Cable과 함께 사용한다면 스마트폰을 좀더 스마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