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소공동 롯데백화점 샬롱드떼(Salon de the) 애프터눈 티 본문

Life/음식

소공동 롯데백화점 샬롱드떼(Salon de the) 애프터눈 티

Aedi_ 2017. 1. 24. 00:23

롯데호텔 애프터눈 티 by 샬롱드떼(Salon de the)


롯데호텔 샬롱드떼는 예전에 레이디베스트카드 호텔 무료커피 혜택으로 차를 마시고 온 적이 있었습니다.


조용히 차 마시기 좋은 롯데호텔


레이디베스트카드로 무료 커피만 마시기도 참 좋지만, 다음에는 애프터눈티를 한번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지난 주에 시간이 되서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레베카드 애프터눈 티 행사 정보는 올라와 있지 않았는데, 전화를 해보니 혜택 제공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아마 홈페이지 공지는 아직 안됐지만, 자연스레 기간이 연장된 것 같습니다. 각 호텔 별 애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 정보는 작년 행사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혹시 모르니 가기 전에 호텔에 확인 전화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레베 Afternoon Tea 행사 정보



 샬롱드떼(Salon de the)


샬롱 드떼는 명동 롯데호텔 New Wing 14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비즈니스 센터를 지나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입구에 애프터눈티 안내판이 있습니다. 제 돈 주고 먹으려먼 기본세트 4.7만 연인세트 6.2만원을 내야합니다.


하지만 레베가 있으면 2만원의 추가금을 내면 됩니다. 다만, 음료는 선택 불가능 하고 커피만 제공 되며, 다과도 아래 그림에 보이는 3단 트레이 + 케이크 접시가 모두 나오는게 아닌, 3층 트레이만 서빙이 됩니다.






우리 가족이 오후 3시 쯤 방문했었는데 거의 모든 테이블이 차 있었고, 대부분 애프터눈 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역시 프로모션의 힘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까지 분비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말이죠..




주문을 마치고 나니 테이블 세팅을 해줍니다. 





우리딸은 색칠 공부 세팅중 ^^





먼저 커피가 나오고, 잠시후 트레이가 나옵니다.










제일 윗접시는 달콤한 마카롱과 푸딩, 그리고 초콜릿 과자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접시에는 샌드위치가 들어 있는데, 저기 검은색 빨은 너무 건강한 맛이라..겨우 참고 먹었습니다. ^^ 나머지 2개는 참 맛있었어요!




제일 아래 접시에는 스콘과 조각케이크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별도로 딸기잼과 마요네즈도 주는데요. 샌드위치에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이상 소공동 롯데호텔 샬롱드떼 애프터눈티 후기를 마칩니다. ^^


레베 카드가 있다면 한번 다녀와 볼만 한 것 같습니다. 끝으로 더 플라자 호텔 애프터눈 티 정보도 알려드릴께요!


더 플라자 호텔 애프터눈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