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이번주 토요일 두타 면세점 헬게이트 오픈 예정 자매품 신라면세점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이번주 토요일 두타 면세점 헬게이트 오픈 예정 자매품 신라면세점

Aedi_ 2016. 12. 30. 14:39

면세점들의 경쟁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이렇게 해도 되나? 할정도의 쿠폰을 뿌려대고 있습니다. 뭐 중국인들이 와서 쇼핑하는 것 보면 정말 많이 남는 것같긴 한데, 내국인들 한테도 이렇게 혜자스러운 혜택을 제공하니 정말 여행할 맛이 나네요. ^^


이번주 토요일은 두타면세점 헬게이트 오픈 예약입니다.




① 두타 플친 스페셜 3만 쿠폰


카카오톡에서 두타를 플친으로 추가하면 메세지가 오는데 그 중 본점 스페셜 쿠폰이 있습니다. 기간이 12월 31일(토) 까지인데요. 평일엔 사람이 별로 안몰렸을 것 같은데, 이번주 토요일 요 쿠폰 때문에 엄청난 인파가 예상됩니다.








② 신한은행 환전고객용 선불 2만 쿠폰


신한은행에가서 두타 면세점 쿠폰을 달라고 하면 줍니다. 2만원 선불교환권인데요. 원래는 환전을 한 고객에게만 주는게 원칙인데, 굳이 환전을 $1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서로 시간낭비가 되다보니, 그냥 쿠폰 달라고 하면 줍니다. 은행 입구의 청원경찰분들에게 물어 봐면 가져서 줍니다.


유효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라 이건 이번주 토욜날 써야 하는 건 아닙니다. 그냥 간김에 선불카드로 미리 교환해두거나 아님 나중에 시간 날때 천천히 가도 됩니다.






③ 신한 체인지업 체크 이벤트


신한환전 쿠폰을 뒤집어 보면 이런 문구가 있습니다. 신한 Change-Up 체크카드로 두타면세점에서 $1 이상 결제하면 D10층 증정데스크에서 1만원 선불카드 증정.


그래서 신한은행에 환전쿠폰 받으러 간 김에 체크카드도 발급받았습니다. 이게 좀 번거로운게 외화 통장도 하나 만들어야 해서 발급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이제 준비를 마쳤으니 저와 와이프, 동생이 토요일 두타로 출격 예정입니다. 아마 엄청난 기다림과의 싸움이 될 듯합니다. 최대한 일찍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매품 OK캐시백 신라선불행사도 있습니다. 요건 2만원이라 토욜 컨디션 봐서 도전 여부를 결정해야겠네요.


신라 윈터 페스티벌 with OK캐시백


OK캐시백 신세계 선불




물론 택시비도 지원해주고 보조배터리도 주지만 그래도 너무 피곤할 것 같아요 ㅋㅋ


신라면세점 보조배터리 증정

신라 택시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