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수협 it 자유적금 4% 이자 받는 방법 본문

머니/꿀팁&알뜰노하우

수협 it 자유적금 4% 이자 받는 방법

Aedi_ 2018. 8. 29. 23:05

안녕하세요. Aedi 입니다.


요즘 도통 글을 못 올리고 있는데, 그동안 정든 집을 떠나 8년 만에 이사갈 준비를 하느라 요즘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살던 집을 팔고 또 이사갈 집을 고르고 계약하고, 이제는 인테리어를 알아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사를 준비하면서 자연스럽게 대출을 냈는데, 요즘 회사와 제휴된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으면 우대금리를 적용받아 3.09%로 돈을 빌렸습니다.


근데, 충격적이게도 4% 적금 상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됐습니다. 이자에 대한 세금 15.4%를 납부한다고 해도 이득인 상황!!


제가 발견한 적금은 수협은행에서 취급하는 it(잇) 자유적금 상품입니다.



4% 이자를 받기 위해서는 4가지 조건이 필요한데,


1. 수협 첫거래 고객일것

2. 마케팅 수신 동의

3. 자동이체 1건

4. 적금기간 3년 입니다.


조건이 좀 까다로워 보일진 몰라도 이정도 이자를 주는 적금은 없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도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목돈 만들 목적으로 가입해도 괜찮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OK캐시백 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하면 경품에 당첨될 수도 있으니 운빨에 자신 있다 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트들을 통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OK캐쉬백을 통해서 가입하면 4% 이자는 똑같지만, 매주 추첨을 통해 6~7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 20만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끝으로 수협 잇자유적금은 은행에 갈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약 6분이면 개설이 가능하다고 하니 부담없이 만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