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셀카를 찍는 새로운 방법, ONAGOFLY 나노 드론 본문

IT/정보

셀카를 찍는 새로운 방법, ONAGOFLY 나노 드론

Aedi_ 2015. 12. 17. 07:00


최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은 남자들의 지름신을 강림시키는데 일등공신이다. 오늘 발견한 제품도 소개 동영상을 한번 본 후 정말 뽐뿌가 심하게 와버렸다. ㅠ.ㅜ 그 주인공은 바로 나노 드론 ONAGOFLY! 요즘 워낙 인기도 많고 다양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보니, 왠만해선 뽐뿌가 오지 않지만, 정말이지 아래 동영상은 매력적이다.


이게 사실이라면!! 더이상 셀카봉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그럼 먼저 제품을 살펴 보자, 제품의 스펙은 GPS, 140g의 무게, 1500만 화소 카메라, Fullhd(1080p) 30 fps 동영상 녹화가능, 360도 충돌 방지 장치가 탑재 되어 있다.


여기서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바로 충돌 방지 장치! 드론 초심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게 바로 급상승과 급하강에 따른 기체 파손, 그리고 미숙한 컨트롤에 의한 충돌인데, 이 부분을 어느정도는 해결한 제품으로 보인다. 아래 영상은 충돌방지 센서를 테스트한 영상인데, 반응 속도가 정말 민감하다고 보여지지 않지만 저속으로 비행할 경우 어느정도 충돌을 방지할 수는 있을 거라 보여진다.




△ ONAGOFLY : The Smart Nano Drone





그리고 또 한가지 흥미로운 점은 드론이 나를 자동으로 따라다니며 동영상을 찍어 준다는 것이다. 잘만 이용한다면 정글에 법칙에서 자주 보이는 헬리캠 촬영이 초보자도 쉽게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 자전거 탈 때, 스키 탈 때도 나를 졸졸 따라다니며 영상을 촬영해주니 아주 생동감 있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물론 내가 따로 컨트롤 할 필요는 없다. 그냥 자동으로 나를 따라다니니 말이다.



△ 나를 졸졸 따라다니며 영상을 촬영해주는 나노 드론






자 그런 제품의 기능을 보다 상세하게 뜯어 보자!


  • 1,500만 화소의 카메라와 Fullhd 30fps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고화질의 카메라 탑재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스마트폰(폰을 주머니에 넣고)을 자동으로 졸졸 따라다님

  • 민감하고 빠르게 반응 하는 충돌반응 센서

  • 140g의 초경량 무게(기체가 가벼운 것은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엔 약점으로 작용)

  • 원버튼으로 비행가능

  • 스마트폰 컨트롤 앱 제공

  • 앱에서 실시간 촬영 영상 확인 가능

  • 15분의 비행시간



정말 위 기능이 100% 잘 동작한다면 꽤 유용한 장난감이 될 거란 생각이 든다.






그렇다면 제일 중요한 가격은 어떻게 될까?

현재 indiegogo 사이트에서 펀딩을 받고 있는데, $199에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추가로 케이스, 배터리팩 등 다양한 부가 상품도 예약이 가능하다.

지금 주문 하면 2016년 3월에 받을 수 있다.








아래는 테스트 제품의 사진인데, 앱과 간단하게 연동하여 컨트롤 할 수 있다. 컨트롤앱은 자이로스코프를 이용해서 핸드폰이 움직이는 대로 드론을 컨트롤 할 수 있다.





△ 실제 앱을 통해 컨트롤 하는 영상




이렇게 대략적으로 ONAGOFLY 나노 드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다.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IT기기를 구입해 보면 홍보 영상과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실망스러운 제품들도 종종 있기 때문에, 섣불리 판단하기 어렵지만, 정말 이지 기대 되는 제품임에는 틀림 없어 보인다.


ONAGOFLY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IT 기기 관련 인기글  


 


 환상적인 야경 사진을 만들어 주는 Pixelstick!

 종이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 수 있다면?

 

 미래의 주말농장은 이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