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동해안 가족나들이 속초로 다녀왔네요~ 본문

Life/국내여행

동해안 가족나들이 속초로 다녀왔네요~

Aedi_ 2015. 12. 12. 14:30


지난 여름 와이프 친구 결혼식에 갔었는데,

가는김에

속초로 1박 2일 가족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속초는 몇년만에 가본거라

참 새롭고 재미졌네요 ^^

도착하자 마자 바로 바닷가로 고고씽~!

딸이 엄청 좋아서 방방 날뜀 ㅋㅋㅋ

 

이날 날씨가 좀 흐려서 바닷물에 들어가서

좀 놀다보니 입술이 파래졌음.-0-;;

바람박이에 옷을 두개나 입혔는데도요..

바로 철수~!!

 

숙소로가서 체크인을 하고 주변 산책을 했습니다.

요즘 딸이 솔방울을 엄청 좋아하는데

산책로에 솔방울이 엄청 많았음 !! ㅋ

딸 레이더에 걸린 솔방울..

 

 

결국 몇 놈 들은 집에 가져 왔네요 ㅎㅎ

 

 

산책중에 개미들이 줄지어 걸어가는 광경을

발견 하고 엄청 신기해 했는데..

지나갈때는 개미들을 무참히 밟고 지나감..-0-;;

 

가볍게 산책을 끝내니 허기가 지더라고요

그래서

1박 2일 여행의 묘미..바베큐를 시작했습니다.

 

숯불엔 목살이 최고죠!

소세지는 서비스 ㅋㅋ

 

불이 쎄서 좀 탓는데..

가위로 잘라내느라 엄청 고생함 -0-;;

 

이렇게 첫날밤이 끝나고

둘째날, 시작된 먹방!

아침엔 홍게정식과 홍게칼국수를 먹었어요..

 

역시 홍게!! 맛나요 ^^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간단하게(?)

밥 세공기+칼국수 한그릇을 먹고 ㅋ

속초 투어를 했어요..

첫번째로 간 곳은 영금정!

유명한 곳이죠 ^^

 


 

바다 풍경은 원없이 봤어요

 

옆에 동명항도 있고, 수산물시장(수협)도

있어요!

 

 

반짝~ 반짝~ 빛나는 바닷물 맑네요 맑아!

 

파노라마로 한번 찍어 봤습니다.

파노라마▲ 영금정 파노라마 사진(클릭하면 크게보임)


 

그리고 다음 코스는 청초호



 

엑스포 탑을 보니

아주 오래전.. 대학생 때 아버지랑

속초 엑스포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

세월이 지나 이제 제가 딸이랑 여기를 오다니...

추억 돋았네요 ^^

 

이날은 날씨가 더워서

투어 하다 잠시 커피한잔 하러 갔는데..

딸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걸로..^^

 

짧은 속초 투어를 끝내고 서둘러 컴백홈 했습니다.

오후에 출발하면 지긋지긋한 교통체증 때문이죠 ^^

 

집으로 가는데

속초오는 길에는 보이지 않았던 절경이 보입니다!

 

바로 울산바위!

참 멋지더라구요 ^^



 

울산바위의 배웅을 뒤로 한채

우리가족의 1박 2일 속초나들이는

끝이 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