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v V 카드는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결과 해외여행을 최근 1년 이내 가실분들은 정말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카드임에 틀림 없습니다. ^^
먼저 기본적인 혜택은 지난번에 자세히 설명 드렸기 때문에 아래 글을 참고하시구요.
설계사를 통해서 발급받는게 가장 좋긴 한데, KB카드는 이미 가지고 계신분들도 많으셔서 비싼 연회비 생각에 발급받기를 꺼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온라인 발급시에도(순수신규가 아님에도) 일정 부분 연회비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 이벤트를 활용해서 발급받으세요!
저는 처음에 해외호텔 2+1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 K-Motion(유니온페이) 국내전용으로 발급 받았는데요. 해외호텔 혜택을 이용한 후, 북 코스모스와 예술의전당 유료회원 혜택까지 이용을 했습니다.
그후에 다시 쓸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마침 2017년 다이닝스타 09 이벤트도 진행을 하길래, 63빌딩 파빌리온 뷔페를 50% 할인 받는데도 사용했구요.
그리로 이제는 정말 사용할일 없겠구나 하고, 봉인하려고 했는데, 해외여행시 Lounge Key 를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서 마스터브랜드로 교체발급을 신청했는데요.
콜센터에서 연회비 추가 부담없이 교체발급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발급받았네요. 이정도면 다들 감 오셨죠?
'교체발급'이 Bev V를 200% 활용하는 방법이 될 수 있는 꿀팁입니다. ^^
▲ 마스터 브랜드로 교체발급 받은 Bev V카드
이상 Aedi가 알려드린 베브 파이브카드 고급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