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m&m 스토어, 코카콜라 매장
오늘은 라스베가스 여행 세번째 이야기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구경만 해도 시간가는 줄 모르는 라스베가스의 필수 관광코스! m&m 스토어와 코카콜라 매장 방문기 입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m&m 스토어 입니다. m&m 스토어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장 스위트~ 한 장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총 4층으로 구성된 매장은 1~4층 모두 컬러풀 한 초콜릿과 톡톡튀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특히 3층에는 단 2분만에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m&m 초콜릿을 만들어 주는 기계도 있습니다! 참고로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9시~밤 12시 까지니 방문하실 분들은 스케쥴 짜실 때 참고하세요.
m&m 스토어 |
그럼 매장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먼저 매장 간판입니다. 밤사진을 못 찍었는데 낮에 보는 것 보다 밤에 보는게 더욱 이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매장은 총 4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 : 기념품, 선물, 악세사리
2층 : m&m 캔디월과 보관함, 의류
3층 : m&m 즉석제조기, 3D영화관, 장난감, 문구류
4층 : Nascar 관련 기념품
먼저 1층입니다. 컬러풀한 기념품들이 가득합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이제 2층입니다. 모자와 티셔츠, 초콜릿 보관함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도박의 도시 라스베가스 답게 슬롯머신형 보관함도 보입니다.
m&m 트럼프카드가 새겨진 티셔츠도 판매중입니다.
그리고 22가지 컬러의 초콜릿이 가득담긴 Candy Wall도 보입니다. 색깔이 참 이쁘죠?
이제 3층입니다.
3층에서 가장 눈에 띄는게 바로 즉석에서 개인이 원하는 문구가 새겨진 m&m 초콜릿을 단 2분만에 만들어 주는 기계입니다! 이 기계를 통해 지인들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초콜릿을 만들어 줄 수가 있습니다!
나만의 초콜릿을 만드는 방법은 기계앞에 있는 컴퓨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컴퓨터를 터치하면 아래 사진처럼 메뉴가 나오는데, 문구를 새기거나(영어만 가능) 그림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최대 2줄로 글씨를 새길 수 있습니다.
문구를 정하고 결제를 하면, 아래 사진처럼 내가 적은 문구가 새겨진 초콜릿이 나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하면 참 좋아하겠죠?
그리고 3층에는 3D 영화를 볼 수 있는 극장도 있는데요.
극장 운영시간은
토, 일, 월 : 오전9시 ~ 오후 8시
화, 수, 목 : 오전9시 ~ 오후 6시
까지입니다. 자막이 안나오기 때문에 그냥 느낌으로만 즐기시면 됩니다. ㅋㅋ
이제 가장 꼭대기인 4층인데요. 나스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m&m 초콜릿 인형과 기념촬영도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m&m 스토어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구요, 다음은 코카콜라 매장입니다.
코카콜라 스토어 |
코카콜라 스토어도 m&m 매장 못지 않게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매장도 코카콜라의 상징인 유리병모양으로 누가보더라도 coca-cola 매장인 것을 알수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다양한 종류의 유리컵과 텀블러가 한쪽벽면을 채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와 바지도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콜라캔을 재활용한 기념품도 판매중입니다. 코끼리, 사슴, 기린, 공룡 ...약간 저렴한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상당히 고퀄리티의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그리고 기념품샵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마그넷까지..귀엽고 재미난 상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