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카카오톡 멤버십 위젯 이용하고 100% 선물 받기 본문

Life/생활정보

카카오톡 멤버십 위젯 이용하고 100% 선물 받기

Aedi_ 2017. 3. 28. 12:46

카카오톡 멤버십 위젯 서비스 이벤트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이라면 100% 설치가 되어 있는 카카오톡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 하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카카오톡에서 멤버십적립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아마 뭐야? 카톡으로 멤버십도 적립할 수 있다고? 라고 놀라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것 같은데요.


카카오톡도 이런 사실을 알고 있나 봅니다. 그래서 야심차게 카카오톡 멤버십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3/30일로 몇일 남지 않았는데요. CU에서 적립한번 받으시면 100% 당첨이 되니 한번 시간내서 응모해볼만 합니다.


100% 당첨 경품은 투썸 아메리카노, 메가박스 1인관람권, CU 스타벅스 커피라떼, 스킨푸트 마스크팩, 교보문고 상품권, 올리브영 온라인몰 상품권 입니다.


그럼 이벤트 정보 및 응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카톡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카톡 상단 오른쪽의 '...' 버튼을 누른 후 'Pay' 메뉴를 누릅니다.





그럼 하단 배너가 있는데, 여기서 '지금 멤버십을 쓰면? 선물이 딱' 배너를 골라서 누릅니다.





아래는 이벤트 상세 내용입니다. 이벤트 내용을 보면 위젯을 설정하고 멤버십을 사용해서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끝으로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이상 멤버십 기능도 되는 카카오톡의 이벤트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