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IBK 기업은행 마일앤조이(Mile&Joy) 카드 출시 이벤트로 혜택 2배 Up! 본문

머니/신용카드

IBK 기업은행 마일앤조이(Mile&Joy) 카드 출시 이벤트로 혜택 2배 Up!

Aedi_ 2017. 3. 27. 23:01

IBK 마일앤조이 카드


정말 오랜만에 IBK에서 쓸만한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한시적입니다.ㅋ) 제가 신용카드 체리피킹을 처음 알게되었던 IBK 배드민틴연합회 카드 이후 이정도 혜택이 있는 카드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에게 어울리는 카드는 아니구요, 해외여행을 1년에 1번은 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카드 입니다. 왜냐하면 혜택이 해외사용과 인천공항 쪽에 몰려있는 카드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제가 왜 최초로 제 블로그에 IBK '마일앤조이'카드를 소개해드리려 하는지 혜택을 한번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먼저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 입니다. 플래티늄카드이다 보니 연회비가 좀 부담 스러운 수준인데요. 그래도 해외여행시 뽑아 먹을 수 있는 혜택은 3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혜택을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일리지 카드이기 때문에, 사용처에 상관없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데요. 대한항공형은 1,500원에 1마일 / 아시아나형은 1,000원에 1마일이 기본적으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물론 제세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대학 등록금, 상품권, 후불교통, 무이자할부 등에 사용한 실적은 마일리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것은 바로 해외 가맹점 입니다. 해외 가맹점의 경우는 대한항공형은 1,500원당 2마일 / 아시아나형은 1,000원당 2마일 적립이 가능합니다. 뭐 그 정도 카드는 널려는데 이 카드를 왜 추천하지? 라고 생각하실 분들도 계실텐데요. 반전은 포스팅 제일 마지막에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이외의 혜택은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인천/김포 공항 발렛파킹 무료, 인천공항 커피 무료,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 무료가 있습니다. 이 혜택만 1년에 1번 사용해도 연회비는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그리고 유니온페이 플래티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외호텔 2+1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3박시 1박 무료) 이 혜택만 제대로 써도 10~20만원 혜택을 보는거니 이득도 이런 이득이 없겠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더 반전인 서프라이즈 혜택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그것은 바로, 현재 마일앤조이 카드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벤트가 꽤 쏠쏠합니다. 6월 30일까지는 아시아나클럽 제휴카드의 경우 더블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정도면 해외 직구하시는 분들 중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조건 입니다. 아시아나마일 참 쉽게 모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동반자 무료이용권도 준다고 하니 이 또한 연회비를 상쇄하고도 남을 혜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결론 입니다. IBK기업은행 마일앤조이 카드는 1년 이내에 해외여행을 3박이상 하실 분들은 꼭 발급 받으셔야 하는 카드입니다!


이상 Aedi의 신용카드 소개를 마칩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