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교보문고 50% 할인 더줌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By OK캐시백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교보문고 50% 할인 더줌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By OK캐시백

Aedi_ 2017. 3. 12. 09:30

교보문고 더줌 포인트 50% 할인이벤트


안녕하세요. Aedi입니다. 오늘은 교보문고에서 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제가 몇일전에 와이프 부탁으로 여성잡지를 구입하러 회사 근처에 있는 교보문고에 가는데요. 여성잡지야 원래 별책부록과 사은품이 있어서 구입하는게 별 부담이 없는 편입니다.


그런데 OK캐시백 이벤트를 활용하면 그 것마저도 반값이 구입이가능합니다. 물론 여성잡지만 할인 되는 건 아니고 어떤 도서를 사던 모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50%나요! 물론 포인트가 없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충전을 할 수 있으니까요!

(충전하는 법은 포스팅 제일 하단 링크를 확인하세요.)



물론 혜택이 좋은 이벤트다 보니 조건을 잘 봐야하는데요. 그럼 이벤트 상세 내용과 주의해야할 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벤트 내용은 보면, OK캐시백으로 전국 교보문고(교내서점 제외)에서 '도서'를 구매할 경우 3월 31일에 사용한 캐시백포인트의 50%를 적립해 주는 것입니다.



다만, 이렇게 적립받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4월 30일까지 입니다.


교보문고 50% 페이백 이벤트




이제 이벤트 기간 및 주의 사항 입니다.


기간 : 2017.2.20 ~2017.3.26


아쉽게도, 이렇게 적립받은 포인트는 교보문고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교보문고 전용 더줌 포인트)





끝으로, 교보문고 인천점, 송도점, 부천점, 안양점, 천안점, 일산점에서는 10%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으니 더 이익입니다.


교보문고 도서 할인쿠폰 받기(OK캐시백)




이상 교보문고에서 저렴하게 책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신학기다 보니 문제집 등 책을 많이 구매하셔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OK캐시백 포인트로 반값에 저렴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 포인트가 없으면 충전도 가능하니 알뜰한 책쇼핑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