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신사동에 섬이 있다? 무너섬 대세죠~! 본문

Life/음식

신사동에 섬이 있다? 무너섬 대세죠~!

Aedi_ 2015. 11. 30. 15:30


요즘 대세 문어 참 맛나네요!

어제 회사사람들과 회식을 했는데요..


저희가 간곳은 바로 문어요리 전문점!

맛이 좋아서 포스팅해 봅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를 먹었는데요.

먼저 문어 숙회!


주방장 칼솜씨가 보통이 아닌듯

문어를 저렇게 얆게 썰어서...


접시를 가득채우다니..ㅠ.ㅜ

너무 얇아서 전 두개씩 집어 먹음 ㅋㅋㅋ

 

 

요건 샐러든데요..

내 위장은 이깟 풀때기로 채울 순 없어서

맛만 봤네요 ㅋ

 

문어 숙회를 가까이서 찍어 봤는데.

흔들림..ㅠ.ㅜ

지긋 지긋한 수전증..

술좀 줄여야 겠네요 ㅋㅋ

 

그리고 나온 오뎅탕

흰 국물인데.. 고추를 많이 넣어서

아주 얼큰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튀김

튀김도 다 맛났는데

전 치즈볼이 달달한게 맛나더라구요

쫄깃한 식감도 굿~!

 

맛나게 먹다보니 안주 오링~

그래서 추가로 시킨 문어삼합 ㅋ

제가 홍어삼합은 못먹는데

이건 맛나더라구요 ㅋㅋ

 

문어를 저렇게 얇게 썰니

참 보기도 좋쵸??

 

신사동에 있는 무너섬

기회 되면 한번 가보세요..

 

요즘은 하도 의심을 하셔서

돈주고 먹은거 인증샷도 올려요 ^^

계산할 땐 취해서 몰랐는데

술도 참 많이 마셨네요 ㅋㅋㅋ

이래서 사진 찍을 때 맨날 흔드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