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하나카드 친구추천 서비스로 가족이 화목해 지는 법 본문

머니/신용카드

하나카드 친구추천 서비스로 가족이 화목해 지는 법

Aedi_ 2017. 1. 5. 15:54

하나 친구추천 카드신청 서비스


하나에서 재미있는 서비스를 시범운영 중입니다. 올해 3월 31일까지 친구에게 추천해서 하나카드를 발급받게 하면 나에게는 5만원 캐시백, 친구는 최대 연회비 3만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제목은 친구추천이지만, 친구가 해주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


하지만, 가족은 부담없이 가능하죠! 부모님 또는 오빠 형 누나 언니 동생 모두 대상입니다. 저는 부모님이 대상입니다. 그럼 저에게 2분 * 5만 = 10만 캐시백이 가능하니 가족 외식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신청방법 입니다. 먼저 홈페이지로 로그인을 한 후 '카드안내/신청 - 친구추천 카드신청' 메뉴를 선택합니다.


친구추천 카드신청






그럼 이 화면이 나온는데, 여기서 '추천 URL 받기'를 누르면 내 스마트폰으로 문자가 날라 옵니다.





아래는 제가 받은 문자 내용인데요, 여기서 중간에 있는 링크를 가족에게 전달 해서 저 링크로 신청을 하면 됩니다.

[Web발신]

(광고)[하나카드]  친구추천 카드신청


고객님을 위한 ‘친구추천 카드신청’ 전용 카드 신청 링크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복사하여 친구에게 전달하고, 친구분이 해당 링크를 통해  신규 카드 신청 및 발급을 완료 시, 고객님과 친구분 모두에게 혜택을 드립니다.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 5만원 캐쉬백 제공

추천 친구분께 드리는 혜택 : 발급카드 연회비의 100퍼센트 캐쉬백 제공


<고객님 전용 카드 신청 링크 주소>

https://m.hanacard.co.kr/MGM.web?MGM_C_NUM=cAADLAQgfTEcQfnck


[유의사항]

- 해당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신규 고객 건에 한해 혜택이 제공됩니다.

- 신규 고객은 지금까지 하나카드(구.하나SK카드, 외환카드, 하나BC카드 포함)를 한 번도 발급받은 적이 없는 최초 발급 고객입니다.

- 총 10건까지 캐쉬백 제공됩니다.

- 캐쉬백은 카드 발급 다음월 말일 경 제공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m.hanacard.co.kr) 에서 확인하시가 바랍니다.




그럼 가족은 어떤 카드를 신청하면 될까요? 당연히 연회비가 가장 비싼 '하나멤버십 1Q 카드 ALL in' 입니다. 왜 이걸 신청해야하는지는....





1Q 카드 ALL in▲ 하나 1Q ALL In 카드


왜 이 녀석으로 해야하는지는... 연회비가 3만원으로 가장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래야 3만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부가서비스 이용 후 카드 해지해도 연회비 돌려받는다.



전략...


공정위는 우선 신용카드 회원이 부가서비스를 한 번이라도 이용했을 경우 연회비를 전액 환불하지 않는다는 일부 카드사 약관이 부당하다고 판단했다. 공정위 관계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한 뒤 카드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에서 부가서비스 비용을 공제한 뒤 나머지 금액은 회원에게 돌려주는 것이 옳다”고 말했다.


후략...


출처 :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