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엉카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이벤트 중복으로 뽑아먹기 본문

머니/신용카드

엉카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이벤트 중복으로 뽑아먹기

Aedi_ 2016. 12. 30. 10:55

엉카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체리피킹정보


최근에 OK캐쉬백 사이트를 통한 카드발급이벤트를 도통하지 않는 우리카드라여 관심을 좀 안가졌었는데 오늘 간만에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소소하게 뽑아먹을만한 것들이 좀 보여서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데 체크카드 이벤트들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니 잘만 이용하면 꽤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엉카드


엉카드▲ 엉카드


우리 엉카드는 혜택은 영~~ 아닌데, 프로모션 자체는 그냥 소소하게 뽑아 먹을 수 있는 정도 입니다. 출시기념으로 내년 3월 31일까지 우리카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서 발급을 하면 발급 다음달에 GS편의점 상품권 만원을 줍니다. 연회비는 BC는 만원 마스터는 1.2만원입니다. GS25 1만원권 받고 해지하면 연회비는 일할계산되서 환불됩니다.


솔직히 이 카드는 크게 흥행할 카드는 아니니 상품 설계한 담당자 체면을 위해 발급신청을 많이 해주는게 도와주는 겁니다. 그럼 담당자는 칭찬좀 받을 수 있을 것같고요, 뭐 카드 유지률이 떨어지더라도 어쩔 수 없습니다. 혜택이 안좋은 걸 어떡하나요.. O2O가 트렌드라도 기획한 것 같은데, 그냥 상품을 출시했다는데 의의를 둘 수 밖에 없습니다.



엉카드 프로모션▲ 엉카드 출시 프로모션


엉카드 프로모션 바로가기






 체크카드 이벤트


지금 보면 체크카드 이벤트가 몇개 진행중인데요, 중복이 가능해보입니다.


먼저 '쏠쏠하게 찬란하新 새해맞이 이벤트' 정보입니다. 2017년 1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체크카드를 사용한 고객에게는 최소 2,000원 캐시백이 됩니다. 운이 좋으신 분들이라면 1~4등에 당첨되면 최소 1만원 이상 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우리체크카드 새해맞이 이벤트▲ 쏠쏠하게 찬란하新 새해맞이 이벤트




'금토일 외식엔 우리체크 이벤트'는 2017년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매주 금토일 외식업종에서 2만원 이상 결제시 2천원 캐시백을 해줍니다.(일 1회, 최대 10회) 따라서 '쏠쏠하게 찬란하게..' 이벤트와 결합하면, 30만 사용에 2.2만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토일 외식엔 우리체크▲ 금토일 외식엔 우리체크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2017년 2월 28일까지 패스트푸드와 CU, 올리브영 가맹점에서 더블 캐시백 이벤트를 합니다.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더블캐시백 이벤트▲ 썸타는 우리체크카드 더블캐시백 이벤트



그럼 정리하자면, 썸타는 체카를 발급받아서 금토일 외식업종에서 20만원을 결제하고, 패스트푸드에서 10만원을 결제한다면


항목

할인금액

금토일 외식

20,000 

새해맞이

3,000 

더블캐시백

10,000 

합계

33,000 


30만 사용에 3.3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체크카드로는 엄청 높은 혜택입니다만, 결제처가 외식업종과, 패스트푸드에 한정되고 기간은 모든 이벤트를 충족하려면 1월 한달로 제한되는 점이 아쉽습니다.


끝으로 썸카드는 2017년 1월 2일부터 전월실적 50만 이용시 인천공항 라운지(마티나, 동방항공, 스카이허브)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6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1월 부터 다시 신나는 체리피킹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