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윈도우 10 프로 대박 핫딜! 단돈 $3.47 마이크로소프트 베네수엘라 사이트 에서 구입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윈도우 10 프로 대박 핫딜! 단돈 $3.47 마이크로소프트 베네수엘라 사이트 에서 구입

Aedi_ 2016. 12. 23. 21:33

윈도우 10 프로 정품 4,000원 구입찬스


대박 핫딜입니다. 현재 베네수엘라가 외환위기 및 초하이퍼 인플레이션으로 베네수엘라 화폐의 가치가 폭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돈으로 31만원짜리 윈도우 10 프로 를 단돈 $3.47 우리나라 돈으로 약 4,000원이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구입한 윈도우 10은 한글로 언어 설정을 하면 한글판 윈도우 10이 되기 때문에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을 뿐더러, 베네수엘라 사이트에서 윈도우를 구입하고 한국에서 사용해도 라이센스 위반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둠의 경로로 윈도우 설치하셨던 분들은 이번기회에 마음편하게 정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①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합니다.(현재 접속 폭주로 사이트가 전반적으로 느립니다.)


▶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kor/ko_KO/home


② 로그인 후 좌측하단에 국가 설정 누릅니다.








③ 그럼 엄청나게 많은 나라가 나오는데 베네수엘라(Venezuela - Español)를 선택합니다. 반드시 베네수엘라를 선택해야지 $3.47에 구매가 가능합니다.(매우중요!!!)









④ 그럼 스페인어로 화면이 바뀌는데,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페이지를 한글로 번역하셔서 보면 편리합니다. 인스플로러를 이용하신다고 해도 대충 감으로 하면 되니 문제는 없습니다. 'windows 10 pro'를 검색하고 제품을 선택합니다.






⑤ 구매할 수량을 선택하고 파란색 버튼을 누릅니다.(이번기회에 2-3개 정도 사두는 것도 좋을듯)





⑥ 아래 화면이 나오면 또 파란색 버튼을 누릅니다.










⑦ 또 파란버튼을 누릅니다.







⑧ 결제정보, 이름,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⑨ 다음단계에서 구매확정을 누르면 바로 시리얼번호가 보여집니다. 이메일로도 시리얼번호도 발송 되지만, 지금 구매 폭주로 이메일 발송까지 2시간 정도 소요 되니 아래 화면에서 시리얼번호를 메모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 윈도우즈 10 프로 대박 핫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