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향기좋은 Bath and Body Works 제품 도착! 본문

Life/일상

향기좋은 Bath and Body Works 제품 도착!

Aedi_ 2015. 11. 25. 15:06

제가 직구 매니아 인데요.

지난달에 Bath and Body Works

3+3 행사를 하길래 구입한게

오늘 도착했네요 ㅋㅋ

다른 제품이랑 합배송 받느라

거의 한달만에 받았어요 ^^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건

사람들 평이 좋아서 와이프에게 하나

사줬었는데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에 다시 마련했습니다. ^^

예전에는 바디로션만 썻었는데

이번에는 바디워시&로션을 섞어서

구매했어요.

왜냐하면 3+3 행사를 해서요 ㅋ

조금 과하게 구매한 것 같기도 합니다. ㅠ.ㅜ

아래 5개 조그만 제품은 핸드 워시구요.

$5에 구매했습니다.

왜냐면 $60 이상 사면 사은품이 있었거든요.

 

이 아래 사진이 바로 서비스로 받은겁니다.

서비스 치곤 꽤 많이 주죠?

미스트 2개에,

바디워시, 로션 큰거 작은거 1세트

핸드워시 1개, 방향제 1개

위에 사진에 나온게

아래 가방에 담겨 왔습니다. ^^

제가 우리나라 돈으로 한 7만원 정도에

구입했는데

서비스로 받은거 까지 포함하면

그래도 살만하죠?

Body and Bath Wokrs 제품들의 장점은

향기가 좋고 오래간다는 겁니다.

남들이 향수 뿌린 줄 오해하는 경우도

있어요..^^

아무튼 이번에 많이 쟁여놔서

내년까지는 잘 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