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우휴~~ 하와이 도착! 놀라운 자연의 모습 본문

Life/해외여행

우휴~~ 하와이 도착! 놀라운 자연의 모습

Aedi_ 2016. 10. 27. 17:35

드디어 뒤 늦은 여름휴가지인 하와이에 도착했습니다. 마일리지 발권으로 표를 구했는데, 한국-하와이 직항편이 없어서, 상해를 경유해서 왔습니다. 중간에 항공편이 지연되고 자잘한 사건 사고가 있어서 정말 시간이 모자라는 듯이 바쁘게 움직였네요.


결국 우여곡절 끝에 지금은 하와이에 도착해서 첫날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시차 때문에 엄청 피곤해서 오늘 찍은 사진 중 몇장만 골라서 올려봅니다. ^^


이건 하와이라가는 도중 일출 때 찍은 사진이에요. 제가 앉은 창가에서는 일출을 바로 볼 수는 없어서 그냥 이렇게 찍는게 최선 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슨 섬인진 모르겠지만, 호놀룰루 공항에 거의 도착할 때 쯤 제 시야에 들어온 이섬!! 정말 이쁘죠?




약간 줌을 해보면 더욱 멋진 관경이 보여집니다! 그랜드캐년을 보는 듯한 느낌도 듭니다!





반달 처럼 생인 이섬도 정말 이쁘죠? 배나 헬기를 타고 좀더 가까이서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네요.





그리고 호텔에 체크인하고 한컷~! 뷰가 좋쵸? 나름 몇년 전부터 호텔 등급 만들고, 해서 얻은 결실을 이제서야 보게 되는 그런 호텔 전망입니다. ^^ 내일부터는 오늘 보다 빡쎈 일정이 기다리고 있으니 오늘은 이정도로 맛뵈기 사진만 방출 하고 마무리해야겠습니다. ^^




그럼 다음 하와이 여행 소식으로 찾아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