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충전이 필요없는 하이 패스 단말기 무료증정(신한카드) 본문

머니/신용카드

충전이 필요없는 하이 패스 단말기 무료증정(신한카드)

Aedi_ 2016. 8. 19. 14:29

안녕하세요. Aedi입니다.


오늘은 하이패스 행복단말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하이 패스 단말기를 공짜로 얻는 방법은 바로 신한 하이패스 전용 체크(Sim형)을 발급 받는 것 입니다. 행사기간은 2016년 8월 31일까지 입니다.

→ 행사기간을 2016년 12월 31일까지로 연장


물론 최초 1회에 한해서 5,000원의 카드 발급비가 필요하지만, 하이패스단말기는 저렴한 모델도 2만원은 하기 때문에, 최소 만원 이상 이익인 셈입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발급을 해야하는 것은, 신한 하이패스(전용) 체크카드 입니다. 가까운 신한은행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해야할 점은 기존에 신한 후불하이패스 신용/쳌카드 발급이력이 없는 순수 신규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되다는 점입니다.


또한 하이패스체크카드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동시에 신청해야만 합니다.(카카오페이체크카드의 경우 연회비가 없습니다.)




발급신청이 완료되면 집으로 단말기와함께 이렇게 생긴 놈이 배송되는데요. 휴대폰의 유심카드 처럼 생겼죠? 이걸 하이패스단말기에 꼽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단말기는 적외선 방식입니다. 어디다 설치해도 인식이 되는 RF방식과 달리 적외선 방식은 자동차 앞유리에 부착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단말기는 배터리 방식이 아닌 시거잭 연결 방식이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선정리를 잘해야 합니다. 뭐 그냥 대충 설치해도 상관은 없지만, 미관상 좋지 않겠죠?




마지막으로 하이패스의 경우 평일 출퇴근 시간에 20~50% 할인이 제공 됩니다. 따라서 한국도로공사 관리 고속국도를 이용해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중 아직 하이패스를 사용하지 않는 분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단말기도 공짜로 얻고, 출퇴근 비용도 아끼는 효과를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하이 패스 단말기 공짜로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