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깔루아 커피 한잔에 취했던 오후~ 본문

Life/일상

깔루아 커피 한잔에 취했던 오후~

Aedi_ 2015. 11. 20. 00:49


지난 주말 간만에 내린 비때문에 공기가 참 맑아졌었네요.


그래서 기분좋게 가족과 외식을 한 후 커피 한잔하러


스테이크 썰러 다녀온 후기


하얏트에 잠깐 들렀습니다.


역시나 전망 좋은 하얏! 맑아서 그런지 뷰가 좋습니다!






그리고 커피를 시키는데 왠지 특별한 이름의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메뉴를 이리저리 보다 보니


'깔루아 커피'라는 게 있더군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그랬더니 종업원이 '손님 이 커피는 알콜이 들어가 있어요~'라고


친절히 설명을...


내심 당황 했지만.. 겉으로는 이미 알고 있었다는 듯이


'네~ 주세요'라고..ㅋㅋ


어떤 모양일까 궁금했는데 비주얼을 보니


왠지 더 써보이는 비주얼! ^^





마셔보니 역시 알콜맛이 납니다. 예상치 않게 낮술을 후룹~후룹~


도수가 있다보니 안그래도 쓴 커피가 좀더 쓰게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잔에는 설탕이 빙글빙글 묻어 있네요~


이것도 왠지 다 먹으면 없어 보일까봐.. 한쪽만 살짝 맛을 봤는데..



단것을 별로 좋아 하지 않는 터라..


별로 감흥은 없었습니다.



그리곤 집에 와서 폭풍 검색..


깔루아가 뭐지??


찾아보니 술 이름이었네요..


깔루아밀크 라는 칵테일도 유명하고요



왠지 먼가 하나 배웠다는 기분이 들면서


술기운에 바로 숙면모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