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G3 Beat 롤리팝 업그레이드 하세요. 마시멜로우 업그레이드 미정 본문

IT/정보

G3 Beat 롤리팝 업그레이드 하세요. 마시멜로우 업그레이드 미정

Aedi_ 2016. 6. 14. 11:29

  G3 Beat 롤리팝 업그레이드  


저는 세컨폰으로 G3 Beat를 쓰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표준요금제 2년 약정으로 풀릴때 기변을 했었죠. ^^ 기존에는 베가 레이서2를 사용했었는데, 이게 좀 사용하니, 충전시 화면에 계속 켜져 있는 등, 맛이 살짝 가버렸네요.


그래서 폰을 알아보던 중에 마침 최적의 조건을 찾아서 기변 성공!! 그렇게 바꾼 G3 Beat를 세팅하고 있는데, 이게 OS가 4.4.2(아이스크림샌드위치) 였습니다. 아무리 저가형 폰이라지만, OS가 4.0인건 참을 수가 없어서!!


검색을 해보니 2016년 6월 초에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가 됐네요!! 유후~~~ 그래서 오늘은 G3 Beat 롤리팝 업그레이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하는데요. 네이버에서 'LG Mobile'을 검색합니다.


LG Mobile을 검색△ 네이버에서 'LG Mobile' 검색




그럼 LG전자 스마트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위측 상단 검색 창에 'G3 Beat'를 검색합니다.


G3 Beat 검색△ 위측 상단 검색차에 'G3 Beat'를 검색




그럼 통합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G3 Beat '다운로드 센터'를 클립합니다.


 G3 Beat 다운로드센터△ G3 Beat 다운로드센터 선택



이제 G3 비트 안내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중간에 보면 '업그레이드 시작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아래 파일(LG Mobile Support Tool)이 다운로드 되는데,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PC에 스마트폰을 연결 하니다. 저는 이미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어서 '업그레이드 시작하기' 버튼이 비활성화 되었지만, 아직 업데이트를 안하신 분들은 버튼이 활성화 될 것 입니다.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는데요, 아래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았다면,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보세요.


LG Mobile Support Tool△ LG Mobile Support Tool



이상 LG G3 Beat 롤리팝 업그레이드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