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꿈해몽 - 이혼하는 꿈 의미는? 본문

Life/생활정보

꿈해몽 - 이혼하는 꿈 의미는?

Aedi_ 2016. 6. 8. 02:37

이혼하는 꿈해몽


우리는 살면서 다양한 꿈을 꾸게 되는데요, 꿈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암시하는 경우가 있어서, 종종 사람들은 특이한 꿈을 꾸게 되면 꿈해몽을 찾게 됩니다.


기분 좋은 꿈을 꾼다면, 꿈해몽을 할 필요도 없이 기분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찝찝한 일을 꿈으로 꾼다면, 꿈자리가 뒤숭숭하다는 생각에 해몽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입니다.

이혼하는 꿈


오늘은 그래서 찝찝한 꿈 중에 하나인 이혼하는 꿈에 대한 해몽을 모아 봤습니다. 해몽을 하기전에 꿈이 미래의 일을 예측한다는 과학적 근거는 전혀 밝혀진 바가 없으니, 그냥 재미 삼아 아하~ 이런 꿈을 꾸었구나 하고 웃어 넘기시길 바랍니다.


여러 사이트 들에서 검색한 결과를 모아 봤는데, 어떤 경우는 서로 상반되는 풀이를 하네요. ^^




본인이 이혼을 당하는 꿈   

- 예전에 헤어진 사람을 만나거나, 기다리던 사람이 나타나게 됩니다.


부부가 이혼하는 꿈   

- 주위의 상황이 불안정하여 갈등과 충돌로 손실을 겪게 됩니다.


이혼 수속을 마치는 꿈

- 계약이 파기되거나, 사업을 포기하게 된다.


헤어진 사람을 만나는 꿈   

- 마음이 불안정한 상태를 암시한다,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혼


오늘은 불길한 꿈을 꾸신 분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꿈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꿈은 반대말 말이 있죠? 그래서 결혼하는 꿈은 오히려 해몽이 안좋습니다. 본인의 책임이나 의무가 늘어나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꿈이 미래에 일어날 일을 암시한다는 건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으니, 해몽 결과가 좋지 않더라고 너무 개의치 마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