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2016년 T멤버쉽 할인 혜택과 200% 활용법 본문

Life/핫딜 & 할인정보

2016년 T멤버쉽 할인 혜택과 200% 활용법

Aedi_ 2016. 2. 6. 06:00

2016년 T멤버쉽 혜택 정리


지난번에는 올레멤버십 혜택에 대해서 분석해 봤는데요. 이번에는 국내 1위 통신사인 SK텔레콤의 T멤버십의 혜택에 대해서 분석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전반적인 혜택을 분석하고 끝으로 200% 활용법 4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올레멤버십 최신 혜택 보러가기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T멤버십의 회원 등급(VIP/Gold/Silver/일반)과 종류(리더스/T플/커플)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는 2016년 더 늘어 났습니다. ^^


혜택을 분석하기전에 성격 급하신 분들을 위해 주요 제휴사 리스트를 보여드릴께요.

이표 한장이면 거의 대분의 혜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 분야별로 혜택을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약속드린 것처럼 T Membership을 200% 활용하는 비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멤버십 200% 활용#1 VIP라면 내가 자주가는 가맹점의 혜택을 늘려라!


VIP등급이신 분들 중에서 외식, 편의점, 인터넷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내맘대로 T멤버쉽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내맘대로 T멤버십은 5개의 가맹점의 할인율을 내가 조정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뚜레쥬르와 피자헛을 자주 간다면


뚜레쥬르 : 30%

피자헛 : 20%

VIPS : 5%

CU : 5%

11번가 : 11%

--------------

합계 : 71%


로 변경을 하면, 뚜레쥬르와 피자헛의 혜택이 좀더 올라가게 되는 개념입니다.




  T멤버십 200% 활용법#2 자동차가 있다면 카라이프를 가입하세요!


자동차가 있고, T멤버십 포인트가 남아서 고민이실 때는 주저 없이 '카라이프'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일단 SK주유소에서 세차가 3번 무료입니다.(VIP는 4번) 무료세차 혜택만 받아도 손해가 아니구요, VIP로 가입을 한다면 엔진오일 교환도 1회 무료가 되니 남는 장사입니다. ^^



  T멤버십 200% 활용법#3 할인한도가 모자르면 충전을 하자!


위에서 설명 드린 혜택들을 다 받으려면 VIP가 아닌이상 멤버십 할인한도가 모자를 수 있는 데요 이럴 경우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을 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레인보우 포인트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할인한도 충전하기 )



다른 한가지 방법은 OK캐쉬백으로 충전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도 200%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가 1000점이 있다면 T멤버쉽 할인한도는 2000원 늘릴 수 있는 것입니다. 대박이죠?

OK캐쉬백 포인트가 없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OK캐시백은 신용카드로 충전이 가능하거든요!!

OK캐쉬백 충천하는 법



  T멤버십 200% 활용법#4 스마트폰 없이도 모바일카드 혜택을 받자!


수험생들의 경우 학업 때문에 스마트폰을 못 쓰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모바일카드 혜택을 받지 못한다고 생각 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피처폰을 사용하는 학생들도 모바일카드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상 2016년 최신 판 티멤버십 혜택을 분석해 봤습니다.


이제 LGU+ 멤버십 분석만 남았네요!


U+멤버십 분석 편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