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맵피를 무료로 쓸 수가 있네요. 본문

Life/생활정보

맵피를 무료로 쓸 수가 있네요.

Aedi_ 2016. 2. 4. 14:00

제가 쓰는 네비게이션이 맵피거든요..

이게 몇난간 쓰다보니 여기 익숙해져서

다른 네비는 잘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하지만 지금 쓰는 네비는 거의 5-6년은 된거라

속도가 너무 느려요..


물론 살때는

DMB도 동시에 보고 하는 최첨단이었는데 ㅋㅋ



지금은 이런 극악의 반응속도가 있나.. 할정도로

속도가 너무 느린거 있죠..


역시 사람은 적응의 동물

예전엔 그게 빠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ㅋㅋ

그래서 스마트폰 무료네비를 찾아 봤는데.


맵피가 공짜더라구요 ㅋ

물론 데이터는 나갑니다.




그래도 저에게 익숙한 맵피를

빠릿한 제 폰으로 쓸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제가 너무 뒷북 이었나요?

암튼 맵피 써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써보시면 좋겠네요 ^^


맵피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