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매력적인 대우증권 CMA 397 한번 알아봅시다! 본문

Life/생활정보

매력적인 대우증권 CMA 397 한번 알아봅시다!

Aedi_ 2016. 2. 4. 11:00

대우증권 397 CMA


2016년 2월 현재 가장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통 장이 무엇일까요? 바로 KDB 대우증권 CMA 397 입니다. 일반 은행이 아니고 증권사 계좌라서 실망하셨나요? 하지만 5%(2016년 2월 기준) 보다 이자를 많이 주는 자유입출금 계좌는 단언컨대 없습니다!



먼저 장점을 정리해보자면!




어떠세요 확 끌리시나요? ㅋㅋ

이상품은 RP(환매조건부채권)에 투.자 되는 상품입니다.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입조건이 있다는 점.. ㅠ.ㅜ

그리고 우대를 받는 조건이 있다는 점 입니다.


뭐 100% 장점만 있는 건 세상에 없죠! ㅎㅎ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좀더 분석을 해보자면..



좀 복합하죠?? 하지만 제가 간단하게 CMA 397을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께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ㅎㅎ 그럼 제가 내린 결론입니다.



결론은 위에서 보셨겠지만.. 매달 5분의 시간을 투자해서 커피 한잔 마실 정도의 이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혹시 조건없이 1.6% 이자를 주는 통장이 궁금 하셨나요?


입출금이 많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통장 JB 다이렉트


궁금한 게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