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우리딸의 그림솜씨 보실래요?? ^^ 본문

Life/일상

우리딸의 그림솜씨 보실래요?? ^^

Aedi_ 2016. 2. 3. 08:00

어제 38개월 된 우리딸이 엄마에게 고민이 있다면 말을 합니다. 


딸 : 엄마, 나는 세모를 잘 못그리겠어 ㅠ.ㅜ

엄마 : 네모랑 동그라미는 잘 그릴 수 있어?

딸 : 어

엄마 : 그림 그린 거 보여줄래?

딸 : 여기 있어


그러면서 아빠를 그린 스케치북을 가져다 줍니다.


그림을 보니 웃으이..ㅋㅋ 저기 동그란게 제 이마구요..

밑에 빨간 부분이 다친거래요..

지난번에 우리딸에 제 종아리에 멍을 보고


딸 : 아빠이게 뭐야?

아빠 : 어, 아야 했어.


라고 한 기억이 있는데 그걸 기억하고 있었나 봅니다.


다리를 아야 해서 제 표정이 저렇게 안좋은 거라고 하네요. ^^

△ 우리딸이 그린 아빠그림


불과 한 두달 전만 해도 동그라미도 제대로 못그리더니 이제 동그라미는 꽤 동그랗게 그리네요. ㅋㅋㅋ

정말 놀라운 성장입니다. ^^


귀여운 우리딸 다음번엔 머리카락도 그리고, 다리도 2개로 그려줄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