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겨울 실내 가볼만한 곳은 공룡대전(일산 Kintex) 본문

Life/국내여행

겨울 실내 가볼만한 곳은 공룡대전(일산 Kintex)

Aedi_ 2016. 1. 26. 08:06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서 외출하기가 겁나는데요, 그래서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곳을 찾아다 발견한곳이 바로 '공룡대전' 이었습니다. 일산 킨텍스에서 3월 1일까지 전시가 진행되는데요, 요즘 처럼 너무 추운 겨울에 가볼만 합니다.


그럼 지난주에 다녀온 우리가족의 공룡대전 관람기 시작하겠습니다.


차 밀리는게 너무 싫어서 아침일찍 준비를 하고 출발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차 막힘 없이 30만에 도착 했네요 ^^



도착했는데, 역시나 주차장은 너무 춥네요~ >.<



그래도 우리딸은 신나는지 장난 치면서 걸어가는 중



저는 사진 찍느라 맨날 뒤에서...ㅠ.ㅜ



역시 좀 일찍 왔는지.. 휑하네요~



바로 2층 전시장으로 올라갑니다. 전시는 제2전시장 9B홀 입니다!




입장권은 몇일 전까지만 해도 소셜에서 판매가 됐었는데. 지금은 안팝ㄴ다. ㅠ.ㅜ 그냥 현장가서 제값주고 봤습니다.



우리딸 인증샷 찰칵~



입장할 때 주차권도 꼭 챙깁니다. 주차는 유료입니다!! 저희가 밥도 먹고 해서 3-4시간 있었는데, 요금은 50% 할인 받아서 약 3,000원 정도 나왔던 것 같습니다.



입장하자마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갑니다. 큰 공룡들이 반갑게 맞아주니, '아빠 공룡봐 공룡~' 딸이 벌써 부터 좋아합니다.




조금은 무서운 모습에 우는 아이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하지만 우리딸은 공룡을 하도 많이 본터라 재미있게 놉니다. ^^







공룡모형을 보고 인증샷도 여러장 찰칵~찰칵~




공룡은 어지간지 구형했으니 이제부터 이것 저것 체험을 해봅니다. 먼저 공룡 색칠하기!



색연필로 이쁘게 색칠을 합니다.



이쁘게 공룡을 색칠합니다.  이때 팁을 드리면, 공룡에 아이 이름을 크게 써주세요.



왜냐하면요 색칠한 공룡을 부스에 가서 스캔을 하면, 스크린에 아이가 색칠한 공룡이 나옵니다.



이렇게요. 하지만 색칠만 하면 어떤게 내 공룡임지 확인하기가 힘든데요. 이름을 쓴다면 우리아이가 색칠한 공룡이란 걸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저는 저 생각을 못해서..ㅠ.ㅜ)



한참을 찾은 끝에 겨우 우리딸 공룡을 발견했습니다.



애들이 참 좋아하겠죠?



이번엔 공룡화석 발굴 체험을 하러 갑니다. 우선 안전장비부터 착용!



그리곤 입장해서 발로 발굴시작



땅파면 돈이 되는게 바로 공룡발굴 작업!! ㅎㅎ



아이들이 의외로 아주 잘 합니다.



그리곤 우리딸이 최고로 좋아하는 미끄럼틀을 타러 갑니다.



역시나 인기가 많습니다. 줄을 서야하는 건 기본..




미끄럼틀이 꽤 스릴 있어 보입니다.



우리딸으 계속탄다고 하길래 겨우 진정시켰네요.



미끄럼틀 밑에는 밧줄도 있어요.



타잔으로 변신~



그리곤 볼풀장 입장! 들어가자 마자 점프 점프~ 참 신나게 놉니다. 아빠는 이제 체력 방전..




하지만 덩크슛을 하고 싶다는 딸의 요청에..다시 노동 시작! ㅋ



이제 체력 완전 방전!! 4D 영화를 보러 갑니다. 인기가 있기 때문에 엄마나 아빠 중 한명은 미리 줄 서는 걸 추천합니다.



재미있게 영화관람~~ 약 20분 간 재미있게 휴식~~




트릭아트 사진 찍는 곳도 있습니다. 평소 사진을 많이 찍어주다 보니 연출 사진도 척~척~ ㅋㅋ








그리고 나갈때면 꼭 들리는 기념품가게...




역시나 본능적으로 아무거나 일단 하나 집어 들어주심 ㅋㅋ



겨우 진정시키고 밖으로 나옵니다.



딸이 재미있게 놀았는지, 목 마르다고...ㅋㅋ



네.. 그리고 쓰레기는 아빠에게!! 기특한 녀석 ㅠ.ㅜ


이렇게 즐거운 공룡구경을 끝이 났습니다. 추운 겨울 집에만 있지 마시고, 일산킨텍스 공룡대전으로 놀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