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돈버는앱 총정리(포인트 포함) 최신판입니다. 본문

머니/꿀팁&알뜰노하우

돈버는앱 총정리(포인트 포함) 최신판입니다.

Aedi_ 2016. 1. 24. 07:11


돈버는 앱


안녕하세요. Aedi 입니다. 오늘은 앱테크, 앱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총정리 해봤습니다. 모두 제가 직접 사용하는 앱들이고요, 간편하면서도 꽝이 없는 앱만 모아 봤습니다. 그럼 설명해 보도록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은 해피포인트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매일 출석체크 룰렛을 돌리면 100%이 확률도 최소 1ⓟ에서 10,000ⓟ를 모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해피스크린앱을깔면 캐시슬라이드처럼 해피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를 주력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쓸만합니다.





  캐시 슬라이드

앱테크 하면 바로 떠오르는게 바로 Cash Slide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광고가 뜨고, 광고를 보거나, 광고를 보고 앱을 설치하면 5~300ⓟ가 적립됩니다. 20,000ⓟ 이상 쌓이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2-3개월이면 2만포인트 정도 적립이 됐습니다.




  OK캐쉬백

O캐쉬백앱은 매일 룰렛이벤트와 출렉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습니다. 100% 당첨은 아니지만 당첨확률리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설정-O캐쉬백 락'을 설정하면, 캐쉬슬라이드처럼 잠금화면으로 OK Cashbag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시럽앱에서도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데 100% 당첨되구요. 최소 1ⓟ 이상 당첨 됩니다.




  두잇서베이

원래 이메일로 설문조사를 하는 서비스 였는데, 앱으로도 가능합니다. 1만원이상 적립하면 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7-8개월에 한번정도 만원이 적립되었습니다.




  L.Point & 스마트컨슈머

L.Point(구, 롯데포인트) 앱을 깔고,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에서 L포인트를 적립하면, 찬스가 1개 생깁니다. 일 최대 3개의 찬스가 생기는데, 이 찬스를 이용하면 꽝 없이 최소 50ⓟ에서 1,000ⓟ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롯데카드를 쓰시는분들은 스마트컨슈머라는 앱을 깔고 가입하면, 롯데카드를 결제할 때 마다, 복권을 긁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꽝이 없고요, 최대 77,777ⓟ가 당첨됩니다.







  포인트락커

CJONE을 주력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용법은 Cash슬라이드와 동일한데, CJONE포인트가 쌓이는게 특징입니다. VIPS,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등을 자주가시는 분들에게 딱 입니다!




이상 앱으로 돈 or 포인트를 벌 수 있는 앱에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