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AWS 아마존 서울리전 진출 너무 급했니? ㅋㅋ 본문

IT/정보

AWS 아마존 서울리전 진출 너무 급했니? ㅋㅋ

Aedi_ 2016. 1. 12. 02:00

오늘 네이버에 접속하니 메인영역에 아마존 웹서비스 서울 리전 런칭 배너가 떡하니 나오더군요. 가장 비싼 자리에 나오는걸 보면 야심차게 준비를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ㅎㅎㅎ 급하게 먹는 밥이 체하는 법? 담당자가 한국어에 서툰지 맞춘법이 틀렸네요. ^^


세미나 참석들에게 ->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로 고쳐야 올바른 표현인데, 어쩌면 고도화 전략인지도 모르겠네요? ㅋ 어찌됐건간에 인상깊었습니다. 화이팅 하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전 미국 아마존을 사랑하니까요! 

△ 제일 비싼 광고영역에 떠있는 AWS 광고




직구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중에 하나인 아마존! 하지만 이번에 한국에 오픈한 건 AWS(Amazon Web Service)입니다. 아쉽게도 쇼핑몰은 아닙니다. ㅠ.ㅜ




아마존의 경우 세계 여러곳에 지점(?)을 운영하는데요. 이번에 한국에서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서울리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앞서 말했듯이 쇼핑몰은 아니고, IT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대생들이 아니면 잘 모르는 내용들입니다. ^^;;






그래도 쉽게 풀어서 서비스 내용을 정리한 것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읽어 보세요.



놀랍게도 이미 고객사가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SM엔터테인먼트, SK플래닛 등이 있네요. 이 회사들은 아마 서울리전이 생기기 전부터 AWS를 이용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서울 리전에 생기게 되서 더욱 편리하고 쉽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겠네요.





오늘은 아마존 웹서비스 서울리전의 오픈 세레모니(?) 때문에 즐겁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기념으로 포스팅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