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싱크 A/S 보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고객만족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문의를 해보시구요.(전화도 비교적 잘 받는 편입니다.)
그 다음엔 아래 주소로 택배로 제품을 보내시면 됩니다.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은 착불로, 1년이 지난 제품은 보낼 때 선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수리가 완료된 후에는 탑싱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집으로 보내 줍니다.
인터넷으로 A/S를 접수하신게 아니라면 수리 보내실때 종이에 간단한 불량 증상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안하시면 오류 증상을 찾는데 시간이 또 소요되므로, 수리기간이 늘어 납니다. 따라서 미리 불량증상을 적어서 동봉해주시면 편리합니다.
그럼 무상과 유상서비스 정책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입후 1개월 이내의 중요 이상이 발생하면 제품을 교환해 줍니다. 다만, 탑싱크는 블랙박스만 판매하는게 아니고 모니터도 판매하기 때문에, 이 정책은 모니터와 블랙박스 모두 적용 되는 것임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수리를 맡기기전에 아래 증상들은 집에서 먼저 확인해 보시면 불필요하게 수리를 보내는 불상사를 방지할 수 가 있습니다. 혹시 내 블박의 오류증상과 동일한 게 있는지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탑싱크 블랙박스 AS 받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