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얄미운 Aedi

도널드 트럼프 망언 모음 본문

Life/일상

도널드 트럼프 망언 모음

Aedi_ 2015. 12. 22. 13:00


요즘 트럼피즘이란 말이 나올정도로, 도널드 트럼프의 망언이 연일 화재 입니다. 인터넷 뉴스에는 미국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기사가 연일 보도 되고 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막말 하나로 홍보비 한푼 들이지 않고 전세계 뉴스에 자신의 얼굴을 알리는 기막힌 홍보전략을 쓰고 있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어찌 됐건 간에 트럼프는 이젠 정말 막말의 아이콘이 된 것 같습니다.


그가 하는 한마디는 너무나 어이가 없어 우리의 뒷목을 잡게하는데요. 이런 도널프 트럼프의 기가 막힌 막말 & 망언을 모아봤습니다.








"경찰을 죽인사람은 무조건 사형이다!"

--> 사람 참 생각 단순하다, 로마에서 태어났으면 좋았을 껄..









"나 도널드 트럼프는 무슬림의 미국 입국을 전면적으로 완전히 통제해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습니다.무슬림이 미국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철저하고도 완벽히 봉쇄할 것을 요청한다."

--> 이 막말로 인해 전세계인들의 반발과 중동 사업 수주에 문제가 생김









“그들은 문제 많은 사람들을 (미국에) 보내고 있다. ㅁ약을 가져오고, 범죄를 들여오고 있다. 일부는 좋은 사람들도 있지만 그들은 강X범들이다. 남쪽 국경에 거대한 벽을 쌓겠다”

--> 정말 아무 생각이 없는 듯..맥시코 이민자들이 힘든 일들은 거의 다 하고 있는데..








"미국은 우리 군대를 보내 한국을 방어하기 위한 작전태세에 들어갔지만 우리는 그곳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이건 미친 일. 한국은 충분히 부유한 나라로 미국이 방어해주는 것에 대해 보상을 지급해야 하지만 그러지 않고 있다"

--> 무기 강매나 하지 말길..









"CNN에게 자신에게 500만달러를 주지 않으면 다음번 토론에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우리가 막장드라마를 욕을 하면서 보는 심리랑 똑같습니다. 이 화상이 TV에 나오면 낯짝좀 한번 보자 하면서 시청률이 오를 듯...ㅋㅋ









"내 기억력이 세상에 가장 좋고 모든 사람이 그것을 안다"

--> 이 정도면 정말 허경영씨 수준.. 아니 이미 그를 능가한 듯..



정말 보통사람의 정신세계론 이해할 수 없는 말들을 떠들어 대는 도널드 트럼프! 그의 막말 행진이 언제까지 계속 될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